Poupée
행복한 날~ 오늘은 The night of doubt이라는 날이에요.저녁후에 TV로 방송될 거예요.전문가 몇 명이 라마단은 언제 마칠지 알려줄 거예요.무슬림들은 초승달을 보면 금식을 시작하고 끝나요. 그래서 전문가들이 초승달을 보면 우리는 금식을 멈추고 라마단은 마쳐서 이드 알피트르 내일이고 이틀동안 오래가요.그러나 초승달이 안 보이면 하루동안 더 김식해야 해요. 한국에는 이드가 내일이라던데요.이드때는 과자 만들고 새러운 웃을 입고 부모님은 아기들한테 돈을 주고 기부도 해요.친척도 놀러가요.
Jul 27, 2014 8:19 PM
Corrections · 4
1

행복한 날~

 

오늘은 The night of doubt이라는 날이에요.

저녁후에 (이말은 저녁을 먹은 다음이라는 뜻으로 들리는데...조금 모호 하네요. 늦은 저녁? 어떨까요...) TV로 방송될 거예요.전문가 몇 명이 라마단은 언제 마칠지 (틀리지는 않지만, "라마단이 언제 끝날지"라고 고치면 어떨까 생각이 드네요) 알려줄 거예요.무슬림들은 초승달을 보면 금식을 시작하고 끝나요. (초승달을 보면 금식은 시작하고 라마단은 끝난다는 애긴가요?) 그래서 전문가들이 초승달을 보면 우리는 금식을 멈추고 라마단은 마쳐서 이드 알피트르 내일이고 (이 문장역시 정확히 무슨 말을 하려는지 알기 힘드네요) 이틀동안 지속돼요.그러나 초승달이 안 보이면 하루동안 더 식해야 해요.
한국에는 이드가(이드가 뭔가요?) 내일이라던데요.이드때는 과자 만들고 새러운 을 입고 부모님은 아기들한테 돈을 주고 기부도 해요.친척 집으로 놀러가요.

July 28,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