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d]
제가 제일 조아하는 식당 설명 제가 고향에서 자주 가는 식당은 시 하베스트란 식당입나다. 이 식당에 어떻게 갈지에대해 설명하고 이 식당이 외모도 묘사하겠어요. 이 식당에 가려면 학교 대문에서 쉽게 갈 수 있어요. 먼저 학교 장문에서 라이트 하우스 길에 우회전해야 되고 한 15초안에 젓 번 째 길에서 오른쪽으로 가야 돼요. 그 길이 파시픽 깃이 되면서 3거리를 바로 지나간 후 불법 유턴해야 돼요. 아니면 젓 번 째 길에서 다시 우회전 하고 그 길에서 유턴할 수 있어요. 유턴한 후에 파시픽 길에서 죄회전 하고 100미터안에 라이트 하우스 입구를 들어가세요. 라이트 하우스 길에 다시 들어간 후 도로에서 갈림길이 나오면 오른쪽으로 가세요. 계속 운전하면서 오른쪽에는 해경 기지가 보이고 다양한 주차장도 보여요. 길 다섯 개를 지나간 후 오른쪽에 시 하베스트가 나올거예요. 나오면 식당 앞에 있는 주차장에서 주차할 수 있어요. 이 식당 앞을 보면 제일 먼저 보는 것이 식당 표지판인데 표지판은 담청색이고 하얀 글자로 시 하베스라고 쓰여 있어요. 식당은 오래된2 층 건물이고 식당 표지판과 같이 담청색하고 하얀색이에요. 사이즈가 다양하고 넓은 창문이 많고 정면 현관문이 문 2개로 문입니다. 정면 현관문에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는 식당에 관련된 식품이 있는 선박 4 개가 있고 정면을 보면 해산물이 있는 긴 진열창이 있어요. 식당 안에 있는 왼쪽 에는 고객들이 어디에서 음식을 먹는 장소입니다. 고객들이 앉는 장소는 식탁 12개가 있고 벽들이 아주 밝아요. 그리고 벽들에는 해산물에 관련된 그림이 걸려 있어요. 식탁마다는 봉지로 만드는 식탁보가 있고 케첩과 같은 양념도 있어요.
Jul 28, 2014 6:25 PM
Corrections · 4
1

제가 제일 아하는 식당 설명

제가 고향에서 자주 가는 식당은 '시 하베스트'란 식당입나다. 이 식당에 어떻게 갈지에 대해 설명하고 이 식당 외모도 묘사하겠어요.

이 식당에 가려면 학교 대문에서 쉽게 갈 수 있어요. 먼저 학교 문에서 라이트 하우스 길에 우회전해야 되고 한 15초 안에 번째 길에서 오른쪽으로 가야 돼요. 그 길이 파시픽 이 되면서 3거리를 바로 지나간 후 불법 유턴해야 돼요. 아니면 번째 길에서 다시 우회전하고 그 길에서 유턴할 수 있어요. 유턴한 후에 파시픽 길에서 좌회전하고 100미터 안에 라이트 하우스 입구 들어가세요. 라이트 하우스 길에 다시 들어간 후 도로에서 갈림길이 나오면 오른쪽으로 가세요. 계속 운전하면서 오른쪽에는 해경 기지가 보이고 다양한 주차장도 보여요. 길 다섯 개를 지나간 후 오른쪽에 시 하베스트가 나올 거예요. 나오면 식당 앞에 있는 주차장에서 주차할 수 있어요.

이 식당 앞을 보면 제일 먼저 보는 것이 식당 표지판인데 표지판은 담청색이고 하얀 글자로 시 하베스라고 쓰여 있어요. 식당은 오래된2층 건물이고 식당 표지판과 같이 담청색하고 하얀색이에요. 사이즈가 다양하고 넓은 창문이 많고 정면 현관문이2개로 문입니다. 정면 현관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는 식당에 관련된 식품이 있는 선박 4개가 있고 정면을 보면 해산물이 있는 긴 진열창이 있어요. 식당 안에 있는 왼쪽 고객들이 어디에서 음식을 먹는 장소입니다.(or 식당 안의 왼쪽에 고객들이 음식을 먹는 장소가 있습니다.) 고객들이 앉는 장소는 식탁 12개가 있고 벽들이 아주 밝아요. 그리고 벽들에는 해산물에 관련된 그림이 걸려 있어요. 식탁마다 봉지로 만 식탁보가 있고 케첩과 같은 양념도 있어요.

 

You write perfect more than most korean to full use of Hangeul (Especially spacing). I have corrected a few. I'm curious how you can learn Korean. You seem like a man who lived for a long time in Korea. don't you? You are respectful. Please write back.

July 29, 2014
1

제가 제일 아하는 식당 설명

제가 고향에서 자주 가는 식당은 시 하베스트란 식당입나다. Is it Sea Harvest?

이 식당에 어떻게 찾아가는지에대해 설명하고 이 식당이 외도 묘사하겠어요.

이 식당에 가려면 학교 대문에서(As you said in your next sentence, "정문" sounds a bit better. "대문" is still right though) 쉽게 갈 수 있어요. 먼저 학교 문에서 라이트 하우스(Lighthouse I assume) 길에 우회전해야 되고 한 15초안에  번 째 길에서 오른쪽으로 가야 돼요. 그 길이 시픽(Pacific? if so, 퍼시픽 would be better) 깃이 되면서 3거리를 바로 지나간 후 불법 유턴해야 돼요. (haha..You tell people how to make illegal u-turn?) 아니면  번 째 길에서 다시 우회전 하고 그 길에서 유턴할 수 있어요. 유턴한 후에 시픽 길에서 죄회전 하고 100미터안에 라이트 하우스 입구를 들어가세요. 라이트 하우스 길에 다시 들어간 후 도로에서 갈림길이 나오면 오른쪽으로 가세요. 계속 운전하면서 오른쪽에는 해경 기지가 보이고 다양한 주차장도 보여요. 길 다섯 개를 지나간 후 오른쪽에 시 하베스트가 나올거예요. Either you put "식당이" in front of "나오면" here or leave out ("나오면") 식당 앞에 있는 주차장에서 주차할 수 있어요.

이 식당 앞을 보면 제일 먼저 보는 것이 식당 표지판인데 표지판은 담청색이고(I didn't even know what "담청색" is!! now I do :) 하얀 글자로 시 하베스라고 쓰여 있어요. 식당은 오래된2 층 건물이고 식당 표지판과 같이 담청색하고 하얀색이에요. 사이즈가 다양하고 넓은 창문이 많고 정면 현관문이 2개로 문입니다. 정면 현관문에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는 식당에 관련된 식품이 있는 선(You meant shelves here, not ships right? "선반" is shelf "선박" is ship) 4 개가 있고 정면을 보면 해산물이 있는 긴 진열창이 있어요. 식당 안에 있는 왼쪽에는 고객들이 어디에서 음식을 먹는 장소입니다. 고객들이 앉는 장소는 식탁 12개가 있고 벽들이 아주 밝아요. 그리고 벽에는(We don't normally distinguish singular and plural) 해산물에 관련된 그림이 걸려 있어요. 식탁마다 봉지로 만들어진 식탁보가 있고 케첩과 같은 양념도 있어요.

 

Your writing is very very good. I am so surprised how well you describe how to get to the restaurant.

Is it really that good? Me and wife have plan to visit HI sometime.

By the way, I noticed you are in SF and so am I.

July 28,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