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on
러시아의 풍경 러시아의 풍경은 다양해요. 왜냐하면 러시아의 영초는 아주 커요. 산, 평지, 저지대는 등 있어요. 자동차로 여행하면 평지를 자주 벌 수 있어요. 수많은 길이 평지에 있기 때문이에요. 자동차로 갈때 많은 시간 동안 경치가 교대하지 않아요. 산에 있는 지역에 길이 나선처럼 보여요. 지난 번 허시아에서 여행하면 노보시비르스크에서 블라디보스토크까지 자동차로 가고 덜어갔어요. 4\5 길은 평지와 숲만 봤는데요. 바이칼 호수는 그 길을 나누요. 그 근처에서는 산은 생겨요. 그 장서부터 다른 나라에 도착할 것만 같았어요. 산에 배낭 여행도 간 적이 있어요. 그 여행은 9일 돈앙 걸렸어요.6월 7일에 산길 통과했는대 여름은 있지만 그 장소에 눈이 많았어요. 산길 통과에서 산기슭으러 배낭을 타고 갔는데요. 그리고 산꼭대기에 간 적이 있고 그 산꼭대기의 키는 2046 미터이에요.
Jul 29, 2014 7:43 AM
Corrections · 2
2

러시아의 풍경

러시아의 풍경은 다양해요. 왜냐하면 러시아의 영는 아주 넓기 때문이에요. 산, 평지, 저지대 등 모두 있어요. 자동차로 여행하면 평지를 자주 수 있어요. 수많은 길이 평지에 있기 때문이에요. 자동차로 갈때 많은 시간 동안 경치가 하지 않아요. 산에 있는 지역에서는 길이 나선처럼 보여요. 지난 번 시아에서 여행할 때 노보시비르스크에서 블라디보스토크까지 자동차를 타어요. 4/5 길은 평지와 숲으로만 되어 있었는데, 바이칼 호수에서는 달라져요. 그 근처에 산이 있어요. 그 부터 다른 나라에 것만 같았어요.
으로 배낭 여행 간 적 있어요. 9일 동안 여행했어요. 6월 7일에 산길 통과했었는데 그 때가 여름이었지거기에는 눈이 많이 있었어요. 산길 통과해서 산기슭으 배낭을 고 갔는데 산꼭대기까지 갔어요. 그 산꼭대기의 높이는 2046 미터이에요.

July 30, 2014
1

러시아의 풍경

러시아의 풍경은 다양해요. 왜냐하면 러시아의 영토는 아주 커요(because, russia territory is very big).

산, 평지, 저지대 등 있어요. 자동차로 여행하면 평지를 자주 볼 수 있어요. 수많은 길이 평지에 있기 때문이에요.

자동차로 갈때 오랜 시간 동안 경치가 바뀌지 않아요(scene is not changed).

산에 있는 지역에 길이 나선처럼 보여요. 지난 번 러시아에서 여행하면 노보시비르스크에서 블라디보스토크까지 자동차로 가고 걸어갔어요(walked).

4/5 길은 평지와 숲만 봤는데요. 바이칼 호수는 그 길을 나누요. 그 근처에서는 산은 생겨요. 그 장서부터 다른 나라에 도착할 것만 같았어요. - i dont understand this section. sorry ㅠㅠ

산에 배낭 여행도 간 적이 있어요. 그 여행은 9일이 걸렸어요. 6월 7일에 산길 통과했는데 여름은 있지만 그 장소에 눈이 많았어요. 산길 통과에서 산기슭으러 배낭을 타고 갔어요. 그리고 산꼭대기에 간 적이 있고 그 산꼭대기의 높이는 2046 미터이에요.

July 29,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