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d]
티머니 사용하는 법 한국에서 여행하려면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제가 어떻게 대중교통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제가 티머니 가드를 사는 것을 추천해요. 그 티머니 가드는 모든 대중교통을 사용할 수 있어 그 가드가 있으면 한국에서 여행하는 것이 더 쉬워요. 그래서 어떤 가게에 가면 예를들이 세븐 일레븐에가면 구입할 수 있어요. 그리고 구입할 때 가드비하고 여행할비도 내야 되는데 먼저 2만원을 내는 것을 추천해요. 티머니 돈을 다 쓸 때 어디든지 충전할 수 있는데 제가 지하철을 많이 사용했으니까 보통 지하철역들에서 충전했어요. 지하철역에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게에서도 중전할 수 있어요. 그러면 지하철역에서 충전하려면 지하철역에서 충전기를 구하세요. 찾은 후에 먼저 화면 오른쪽 아래에 “티머니 가드” 버튼을 누르고 충전할 수있는 패드에 가드를 놓으세요. 그 후에 얼마나 충전할지에 따라 다르지만 얼마나 충전하고 싶을 금액을 선택하세요. 선택한 후에 원으로 대야 돼요. 잠깐 기다리고 충전이 다 마친 후에 잔고를 확인하세요.
Jul 29, 2014 10:50 AM
Corrections · 2
2

교통 카드 사용하는 법

 

한국에서 여행하려면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제가 어떻게 대중교통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제가 교통 카드를 사는 것을 추천해요. 그 교통 카드는 모든 대중교통을 사용할 수 있어 그 카드가 있으면 한국에서 여행하는 것이 더 쉬워요. 그래서 어떤 가게에 가면 예를 들이 편의점에 가면 구입할 수 있어요. 그리고 구입할 때 카드 구입비하고 충전할 비용도 내야 되는데 먼저 2만원을 내는 것을 추천해요. 충전된 교통 카드의 돈을 다 썼을어디서든지 충전할 수 있는데 제가 지하철을 많이 사용했으니까 보통 지하철역에서 충전했어요. 지하철역에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게에서도 충전할 수 있어요. 그러면 지하철역에서 충전하려면 지하철역에서 충전기를 찾으세요. 찾은 후에 먼저 화면 오른쪽 아래에 “교통 카드” 버튼을 누르고 충전할 수 는 패드에 카드를 놓으세요. 그 후에 얼마나 충전할지에 따라 다른데 충전하고 싶은 금액을 선택하세요. 선택한 후에 카드 선반에 카드를 놓아야 되요. 잠깐 기다리고 충전 다 마친 후에 잔고를 확인하세요.

 

티머니 카드(T-money card) is one of transportation cards. there are a lot of transportation cards in Korea. so Korean just says "교통 카드(transportation card)" and also Korea has a lot of kinds convenience store so 세븐일레븐(7-Eleven) is just one one them. they can recharge their card in every convenience store and even in some big mall too. or some small store too. and they can't charge less then $3 at once. and card's cost depends on thier design but mostly a few dollars.

August 1, 2014

티머니 사용하는 법

 한국에서 여행하려면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제가 어떻게 대중교통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저는 티머니 카드를 사는 것을 추천해요. 그 티머니 카드로 모든 대중교통을 사용할 수 있어서 그 카드가 있으면 한국에서 여행하는 것이 더 쉬워져요. 카드는 어떤 가게에 가면, 예를들이 세븐 일레븐에 가면 구입할 수 있어요. 그리고 구입할 때 카드비하고 충천금액을 내야 되는데 먼저 2만원을 내는 것을 추천해요. 티머니 돈을 다 쓸 때 어디서든지 충전할 수 있는데 제가 지하철을 많이 사용했으니까 보통 지하철역들에서 충전했어요. 지하철역에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게에서도 중전할 수 있어요. 그리고 지하철역에서 충전하려면 지하철역에서 충전기를 찾으세요. 찾은 후에 먼저 화면 오른쪽 아래에 “티머니 카드” 버튼을 누르고 충전할 수있는 패드에 카드를 놓으세요. 그 후에 얼마나 충전할지에 따라 다르지만 충전하고 싶을 금액을 선택하세요. 선택한 후에 원으로 대야 돼요(?). 잠깐 기다리고 충전이 다 마친 후에 잔고를 확인하세요.

July 29,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