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llysheep
일이없는날 여러분 가끔 일이없는 날이 있어요? 아니면 날마다 항상 바쁘세요? 난 오늘은 회사에 가는데 일이 하나도 없었어요. 지난주에 난 일을 빨리 다 해서 오늘은 회사에 갈때 시간이 많고 심심했어요. 하루 중에 인터넷하고 비디오보고 한국어를 배웠어요. 한국어공부할때마다 자꾸 나 한테 왜 한국어 배우는지 물었어요. 난 미치겠다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ㅎ 그냥 공부하기 재미있었다고 생각이에요. 아무튼 여러분 일이 없는 날에 뭐 하세요?
Jul 29, 2014 11:19 AM
Corrections · 3
1

다른 분이 잘 고쳐주셨지만, 저도 고쳐보겠습니다.

 

일이_없는_

 

여러분 가끔 일이_없는 날이 있어요? 아니면 날마다 항상 바쁘세요?('날마다' is a redundant expression.) 난(/저는) 오늘 회사에 는데(/갔지만) 일이 하나도 없었어요. 지난_주에 일을 빨리 다 해서 오늘 회사에 갈때 시간이 많이 남아서 심심했어요.

 

하루 중에 인터넷하고 비디오보고 한국어를 배웠어요.

하루 종일 인터넷과 비디오로 한국어를 공부했어요.

 

한국어 공부할_마다 자꾸 나한테(/저한테) 왜 한국어 배우는지 물어봐요.

난 미치겠다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ㅎ 그냥 공부하기 재미있었다고 생각이에요.

저는 미칠 것같아요. ㅎㅎㅎ 그냥 공부하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미치겠어요. ㅎㅎㅎ 그냥 공부하는 것이 재미있어요.

아무튼 여러분, 일이 없는 날에 뭐 하세요?

 

 

July 30, 2014

일이없는날

여러분 가끔 일이없는 날이 있어요? 아니면 날마다 항상 바쁘세요? 난 오늘은 회사에 갔는데 일이 하나도 없었어요. 지난주에 난 일을 다 끝내서 오늘은 회사에서 시간이 많고 심심했어요. 하루 중에(?):['하루종일'이 아닌지요.] 인터넷하고 비디오보고 한국어를 배웠어요. 한국어공부 할 때마다 자꾸 나 한테 왜 한국어 배우는지 물었어요(Who asked?). 미치겠어요. ㅎㅎㅎ 그냥 공부하기 재미있었다고 생각해요.


아무튼 여러분 일이 없는 날에 뭐 하세요?

July 29, 2014
What's the way to study Korean? 나는 영어와 독일어를 공부하고 있어요. 요즘은 매일 한가해서 공부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난 미치겠다 생각하고 있어요' is funny expression!
July 29,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