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n
인사 Basic Greeting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저스틴입니다. 미국에서 왔고 한국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한국 영화하고 음악을 좋아해서 작년 팔월부터 한국어 공부하기 시작했슴니다. 취미가 스키 타는 것입니다. 스키 타는 걸 아주 좋아해서 겨울은 제 제일 좋아하는 계절입니다. TTMIK이라는 웹 사이트에서 많이 공부했는데 한국어를 잘 할 수있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잘 할 수있는 사람하고 같이 공부하고 싶습니다.
Jul 30, 2014 3:00 AM
Corrections · 3
1

인사 Basic Greeting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저스틴입니다.
미국에서 왔고 한국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한국 영화하고() 음악을 좋아해서 작년 팔월부터 한국어 공부하기 시작했슴()니다.
취미가 스키 타는 것입니다.(제 취미는 스키를 타는 것입니다.) 스키 타는 걸 아주 좋아해서 겨울은 제 제일 좋아하는 계절입니다. (스키 타는걸 아주 좋아해서 저는 겨울을 가장 좋아합니다.)


TTMIK이라는 웹 사이트에서 많이 공부했는데() 한국어를 잘 할 수있는(하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잘 할 수있는 사람하고() 같이(함께) 공부하고 싶습니다.

 

nicely done !

August 1, 2014
1

인사 Basic Greeting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저스틴입니다.
미국에서 왔고 한국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한국 영화하고 음악을 좋아해서 작년 팔월부터 한국어 공부하기 시작했니다.
취미 스키 타는 것입니다. 스키 타는 걸 아주 좋아해서 겨울은 제 제일 좋아하는 계절입니다.
TTMIK이라는 웹 사이트에서 많이 공부했는데 한국어를 잘하는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한국어를 잘하는 사람하고 같이 공부하고 싶습니다.

 

You did really great job!

July 30, 2014
Good;)
August 8,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