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men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해석하기 노래는 그냥 단순하고 사랑에 대한 노래지만, 정말 몇 년 전에 온세계가 주목한 '톼일라잇'을 거의 패러디한 거예요. 노래는 유튜브에 올린 날짜를 보면 정말로 톼일라잇이 한창이었을 때 올린 것이거든요. 그때 인기가 많았던 톼일라잇을 패러디해서 이 노래 비평도 많이 받았고, 정말 사랑을 하나도 받지 못했던 것 같아요. 왜냐하면 이 노래를 작곡한 밴드는 어린 소녀 사이에서 되게 인기가 많았거든요. ㅎㅎ 한번 뮤직 비디오를 보세요. 링크를 달게요. http://www.youtube.com/watch?v=kC-imF1r89U 지금주터 뮤지비디오 해석은 시작하겠습니다. 비디오의 첫번째 장면은 한 남자가 애인에게 자신이 뱀파이어라는 걸 고백하는 거예요. 여자가 너무 놀라서 비명 지르고 '너 혹시 내 피를 빨아먹을 거'냐고 손 미친 듯 좌우로 흔들면서 물어보는데, 남자가 그런 반응 웃긴 듯 고개를 저어서 '아니, 나 그냥 쥐만 먹는다'고 대답해요. 이건 정말 톼일라잇을 좀 아시는 분이라면 분명이 해당되는 내용 많거든요. 톼일라잇의 주인공은 뱀파이어랑 사랑에 빠지는데, 그 뱀파이어가 '채식주의자' 그러니까 사람 피 아닌 동물 피만 빨아먹어요. 그리고 뮤직비디오에서도 남자가 여자를 뱀파이어로 만들어 주는데, 톼일라잇과 전반대로 여자가 뱀파이어 되고 나서 남자를 죽여서 딴 남자랑 사귀게 돼요.
Aug 1, 2014 1:28 AM
Corrections · 1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해석하기

정말 몇 년 전에 온()세계가 주목한 '톼일라잇'을 거의 패러디한 거예요. 노래는 유튜브에 올린 날짜를 보면 정말로 톼일라잇이 한창이었을 때 올린 것이거든요. 그때 인기가 많았던 톼일라잇을 패러디해서 이 노래() 비평도 많이 받았고, 정말 사랑을 하나도 받지 못했던 것 같아요. 왜냐하면 이 노래를 작곡한 밴드는 어린 소녀 사이에서 되게 인기가 많았거든요. ㅎㅎ 한번 뮤직 비디오를 보세요. 링크를 달게요. http://www.youtube.com/watch?v=kC-imF1r89U

지금주터(지금부터) 뮤지비디오 해석() 시작하겠습니다. 비디오의 첫번째 장면은 한 남자가 애인에게 자신이 뱀파이어라는 걸 고백하는 거예요. 여자가 너무 놀라서 비명 지르고 '너 혹시 내 피를 빨아먹을 거야?' 고 손 미친 듯 좌우로 흔들면서 물어보는데, 남자가 그런 반응 웃긴 듯 고개를 저어서 '아니, () 그냥 쥐만 먹는다'고 대답해요. 이건 정말 톼일라잇을 좀 아시는 분이라면 분명이 해당되는 내용 많거든요. 톼일라잇의 주인공은 뱀파이어랑 사랑에 빠지는데, 그 뱀파이어가 '채식주의자' 그러니까 사람 피 아닌 동물 피만 빨아먹어요. 그리고 뮤직비디오에서도 남자가 여자를 뱀파이어로 만들어 주는데, 톼일라잇과 반대로 여자가 뱀파이어 되고 나서 남자를 죽여서 딴 남자랑 사귀게 돼요.

I tried to make it more natural and more clear. some of yours also are correct.

anyway,the story is interesting.!!

August 1,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