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Sky
사자와 여우 옛날에 사자 한 마리하고 여우 한 마리는 아주 멀리 숲에 살고 있었어요. 어느 날 그들은 숲 건너편에 살아 있는 흰, 갈과 검은색 야생 소 세 마리를 잡아먹기로 결심했어요. 하지만 소들은 강했고 사자는 그들의 날카로운 뿔을 무서웠어요. 여우는 소들 사이에 불화의 씨를 뿌리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그들과 친교를 맺어서 그들의 시뢰를 얻었어요. 어니 날 여우는 갈색 소와 검은색 소에게 " 우리들은 흰색 소와 같이 살아 있으면 사냥꾼들은 밤에 우리들의 위치를 꼭 찾을 거예요. 그래서 바로 흰색 소를 없애야 해요. "라고 했아요. 갈색 소는 검은색 소와 상의해서 " 맞아요. 우리들도 그렇게 생각해요. "라고 했어요. 그래서 여우는 흰색 소를 속여서 사자 굴에 데리고 갔어요. 사자는 흰색 소를 죽이고 그의 고기를 여우에게 나누어 먹었어요. 다음날 밤에 여우는 갈색 소에게 " 이제 우리들은 밤에 문제가 없지만 하루 동안 네 친구의 검은색 때문에 사냥꾼들은 우리들을 어디든지 바로 찾을 거예요. 내 생각엔 검은색 소도 없애야 해요. "라고 했어요. 갈색 소는 좀 생각해서 여우에게 동의했어요. 그래서 여우는 지난번대로 검은색 소도 사자 굴에 데리고 갔고 사자 같이 먹었어요. 그 다음에 여우는 사자에게 " 이제 갈색 소를 간단히 잡아먹을 수 있으세요. "라고 했어요. 사자는 기쁘게 갈색 소 쪽으로 갔고 갑작스러운 움직음으로 그를 잡아찢어서 먹었어요. 그 동안 사자는 산에 내려와 있는 어떤 사냥꾼을 봤어요... ( 다음에 계속 )
Aug 1, 2014 6:23 AM
Corrections · 3

사자와 여우

옛날에 사자 한 마리하고 여우 한 마리는 아주 멀리() 숲에 살고 있었어요. 어느 날 그들은 숲 건너편에 살아() 있는 흰, 갈과 검은색 야생 소 세 마리를 잡아먹기로 결심했어요.
하지만 소들은 강했고 사자는 그들의 날카로운 뿔 무서웠어요.
여우는 소들 사이에 불화의 씨를 뿌리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그들과 친교를 맺어서 그들의 시()뢰를 얻었어요.
() 날 여우는 갈색 소와 검은색 소에게 " 우리들은 흰색 소와 같이 살() 있으면 사냥꾼들은 밤에 우리들의 위치를 꼭 찾(찾기 쉬울거에요.) 거예요. 그래서 바로 흰색 소를 없애야 해요. "라고 했()요.
갈색 소는 검은색 소와 상의해서 " 맞아요. 우리들도 그렇게 생각해요. "라고 했어요.
그래서 여우는 흰색 소를 속여서 사자 굴에 데리고 갔어요.
사자는 흰색 소를 죽이고 그의 고기를 여우에게() 나누어 먹었어요.
다음날 밤에 여우는 갈색 소에게 " 이제 우리들은 밤에 문제가 없지만 하루 동안(낮에는) 네 친구의 검은색 (피부) 때문에 사냥꾼들은 우리들을 어디든지 바로 찾을 거예요. 내 생각엔 검은색 소도 없애야 해요. "라고 했어요.
갈색 소는 좀 생각해서 (잠시 생각한 후)여우에게 동의했어요.
그래서 여우는 지난번대로(지난번처럼) 검은색 소도 사자 굴에 데리고 갔고 사자() 같이 먹었어요.
그 다음에 여우는 사자에게 " 이제 갈색 소를 간단히 잡아먹을 수 있으세요. "라고 했어요.
사자는 기쁘게 갈색 소 쪽으로 갔고 갑작스러운 움직음(움직임)으로 그를 잡아찢어서 먹었어요.
그 동안() 사자는 산에 내려와 있는 어떤 사냥꾼을 봤어요...
( 다음에 계속 )

August 1, 2014

درستاشتباه
عقیده من


사자와 여우

옛날에 사자 한 마리하고 여우 한 마리 아주 멀리 숲에 살고 있었어요.
어느 날 그들은 숲 건너편에 는 흰, 갈과색과 갈색 그리고 검은색 야생 소 세 마리를 잡아먹기로 결심했어요.
하지만 소들은 강했고 사자는 그들의 날카로운 뿔 무서웠어요.
여우는 소들 사이에 불화의 씨를 뿌리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그들과 친교를 맺어서 그들의 뢰를 얻었어요.
날 여우는 갈색 소와 검은색 소에게 "우리들 흰색 소와 같이 살 있으면 사냥꾼들 밤에 우리들의 위치를 꼭 찾을 거예요. 그래서러니까 바로 흰색 소를 바로 없애야 해요. "라고 했요.
갈색 소는 검은색 소와 상의해서한 끝에 "맞아요. 우리들도 그렇게 생각해요. "라고 했어요.
그래서 여우는 흰색 소를 속여서 사자 굴에 데리고 갔어요.
사자는 흰색 소를 죽이고 그의 고기를 여우에게 나누어 었어요.
다음날 밤에 여우는 갈색 소에게 "이제 우리들은 밤에 문제가 없지만 하루 동안낮에는 네 친구의 검은색 때문에 사냥꾼들은 우리들 어디에 있든지 바로 찾을 거예요. 내 생각엔 검은색 소도 없애야 해요. "라고 했어요.
갈색 소는 좀 생각해서한 다음 여우에게의 말에 동의했어요.
그래서 여우는 지난번대로 검은색 소도 사자 굴에 데리고 갔고 사자 같이 잡아먹었어요.
_다음에 여우는 사자에게 "이제 갈색 소를 간단히 잡아먹을 수 있으세요. "라고 했어요.
사자는 기쁘게쁜 마음으로 갈색 소 쪽으로 갔고 갑작스러운 움직으로 그를 잡아_찢어서 먹었어요.
_동안 사자는 산에 내려와 있는 어떤 사냥꾼을 봤어요...
( 다음에 계속 )


\^o^/

August 1,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