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men
써클렌즈 요즘 유튜브로 화장 튜토리얼같은 걸 많이 보고 있는데, 동양인들은 써클렌즈를 많이 끼더라고요. 제가 어렸을 때에도 써클렌즈를 미국에서 안 팔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 파는 곳들이 있겠죠? 아무튼 써클렌즈를 끼면 눈이 멀어지는 건 아닌가요? 눈은 되게 민감한데, 눈 안쪽부터 키우는 뭔가가 있으면 눈 건강에 별로 좋지 않을 걸요. 아무튼 잘 모르겠어요. 미국인들은 코스플레이 할 때 써클렌즈를 가장 많이 끼는 것 같고, 제 주변에 매일매일 끼는 친구 한 명도 없는 것 같아요. 그런데 전 한국 사람이 회색 색소가 있는 써클렌즈를 끼면 되게 멋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Aug 19, 2014 5:29 AM
Corrections · 2
1

써클렌즈

요즘 유튜브로 화장 튜토리얼같은 걸 많이 보고 있는데, 동양인들은 써클렌즈를 많이 끼더라고요. 제가 어렸을 때에도 써클렌즈를 미국에서 안 팔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에는 파는 곳들이 있겠죠? 아무튼 써클렌즈를 끼면 눈이 멀어지는 건 나빠지는 것 아닌가요? 눈은 되게 민감한데, 눈 안쪽부터 키우는 눈 안에 뭔가가 있으면 눈 건강에 별로 좋지 않을 걸요. 아무튼 잘 모르겠어요.

미국인들은 코스플레이 할 때 써클렌즈를 가장 많이 끼는 것 같고, 제 주변에 매일매일 끼는 친구 한 명도 없는 것 같아요. 그런데 전 한국 사람이 회색 색소가 있는 써클렌즈를 끼면 되게 멋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em>한국어 정말 잘 하네요! 잘했어요^^</em>

August 19, 2014
hi. i am chinese ,I am good at english. i love to learn foreighn languages.i hope to have friends. i have skype :billbook3. we can learn from each other, do you have skype or qq?
August 21,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