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 Baraa
ㅠㅠㅠㅠㅠ 학교가 시작한지 딱 19일 남았어요.. 학년이 시작하면 한국어를 더 이상 공부할 시간이 없을거예요 . 그래서 요즘에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그런데.. 문법은 어렵고 어휘가 많으니까 이해가 잘 안돼요ㅠㅠ 그리고 제 친구들을 짜증나게 할까봐요... 항상 물어봐거든요 지금 한국어를 공부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저를 좀 도와주세요
Aug 19, 2014 4:36 PM
Corrections · 2

ㅠㅠㅠㅠㅠ

학교가 시작한지(→ 시작하기까지 or 시작하려면) 딱 19일 남았어요..
학년이 시작하면 한국어를 더 이상 공부할 시간이 없을거예요 . 그래서 요즘에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그런데.. 문법은 어렵고 어휘가 많으니까 이해가 잘 안돼요ㅠㅠ
그리고 제 친구들을 짜증나게 할까봐요... 항상 물어봐거든요(→물어봐야 하거든요) 
지금 한국어를 공부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저를 좀 도와주세요

 

Hello, 유미~ 걱정하지 마세요. 긴 글 중에서 유미씨가 틀린 부분은 겨우 2군데밖에 안되요. 그리고 틀렸다고는 하지만 의미전달은 충분히 되고 무슨 말을 하려는지 이해도 가능해요. 아주 훌륭해요. :)

지금까지 충분히 잘해온 것 같으니 앞으로도 계속 공부한다면 충분히 잘 해낼 거라 믿어요.

그리고 그냥 물어보세요 ㅎㅎ 많이 물어본다는 것은 관심이 많다는 뜻이잖아요. 한국 사람들은 한국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을 더 많이 도와주고 싶어해요. 걱정마세요 ^^ 

August 20,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