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rina
미소와 관련된 연구 요즘은 기분이 좋지 않아서웃음을 꼭 져야 할 이유를 상기시키기로 했다. 오늘 미소와 관련된 연구 중에 하나 올렸다. 연구자에 따르면 미소가 당신 삶에 년을 더할 수 있다고 했다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what better?)). 더 활짝 우슴을 질수록 잔주름이 깊을수록 수명이 더 길어질 수도 있다. 만면 웃음과 눈가에 주름이 더 좋고 오래 유지되는 건강으로 바뀔 긍정적인 인생관을 보여요. 엣날부터 긍정적인 태도가 평균수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을 깨달아가며 최근에 미국 미시간 웨인대학교의 연구가 이 사실을 확인했을 것이다. 1952년에 낸 잡지에서 시든 야구선수들의 사진 230 장을 연구해서 이런 결론이 났다. 연구자는 미소와 잔주름으로, 미소와 잔주름이 전혀 없는 사람부터 귀에 걸린 입과 잔주름이 있는 사람까지, 야구서수들을 분류했다. 다음에는 만든 그래프와 각 선수의 수명을 비교했다. 돌아가신 선수 184명 중에 "미소 없음" 유형은 평균 72.9세까지 사신 반면에 "작은 미소" 유형은 약 75세까지 사셨다. 활짝 미소를 지신 선수들은 시무룩한 선수들보다 7년으로 긴 평균 79.9 세까지 사셨다. 연구는 진심으로 행복해 보이는 선수들만 더 긴 수명이 있었으니까 선웃음은 수명을 연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밝혔다. 아직도 연구자는 이 현상의 이유를 설명하지 못 했다. 그렇지만 미소가 사람의 마음 할모니, 낙관주위, 긍정적인 인생관을 반영한다는 의견이 있다. 다른 연구결과에 따르면 낙관자는 심장혈관게 지별에 덜 걸리고 면역도 더 좋은 반면에 비관자는 더 쉽게 바이로스 감염에 골리고 위궤양에 시달리고 불안도 있다고 했다
Aug 21, 2014 5:39 AM
Corrections · 2
1

미소와 관련된 연구

 

요즘은 기분이 좋지 않아서 웃음을 꼭 지어야 할 이유를 상기시키기로 했다. 오늘은 미소와 관련된 연구 중에 하나 올렸다.

연구자에 따르면 미소가 당신 삶에 수명연장할 수 있다고 했다.

 

더 활짝 웃음을 질수록 잔주름이 깊을수록 수명이 더 길어질 수도 있다.


면 웃음과 눈가에 주름이 더 좋고 오래 유지되는 건강으로 바뀔 긍정적인 인생관을 보여요.


날부터 긍정적인 태도가 평균수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을 깨달아가며 최근에 미국 미시간 웨인대학교의 연구가 이 사실을 확인했을 것이다.

 

1952년에 낸 잡지에서 시즌 야구선수들의 사진 230 장을 연구해서 이런 결론이 났다.

 

연구자는 미소와 잔주름으로, 미소와 잔주름이 전혀 없는 사람부터 귀에 걸린 입과 잔주름이 있는 사람까지, 야구수들을 분류했다.

 

다음에는 만든 그래프와 각 선수의 수명을 비교했다.

 

돌아가신 선수 184명 중에 "미소 없음" 유형은 평균 72.9세까지 사신 반면에 "작은 미소" 유형은 약 75세까지 사셨다.

 

활짝 미소를 지신 선수들은 시무룩한 선수들보다 7년 긴 평균 79.9 세까지 사셨다.

 

연구는 진심으로 행복해 보이는 선수들만 더 긴 수명이 있었으므로 선웃음은 수명을 연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밝혔다.

 

아직도 연구자는 이 현상의 이유를 설명하지 못 했다.

 

그렇지만 미소가 사람의 마음 하모니, 낙관주위, 긍정적인 인생관을 반영한다는 의견이 있다.

 

다른 연구결과에 따르면 낙관자는 심장혈관에 덜 걸리고 면역도 더 좋은 반면에 비관자는 더 쉽게 바이스 감염에 리고 위궤양에 시달리고 불안하기도 했다

August 21,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