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tsa
정부의 중요성 ,꼭 확인해 주시기 바라다..... 정부 중요성 정부는 종류가 달라도 아무 나라나 있는 것이다. 어떤 정부는 민주적인 또 어떤 정보는 독재적인 등 각종 정보가 있다. 그런데 오늘은 정부의 종류가 아니라 아무 정부나 있는 중요성을 자세히 알볼 것이다. 정부의 중요성이 무엇일까요? 정보는 여러 가지 중요가 있다. 젓 번째로는 어떤 나라의 주권을 지키는 것이다. 주권은 어떤 나라의 국제 관계를 개발하기 위해서 중요한 것이다.이 외에도 주권이 없는 국가는 다른 나라한테 이주시킬 수도 있다. 그래서 자기 나라를 보호하는 데도 도우미 된다 두 번째는 국내의 법률을 책임이 있게 지키여 국민들이 고요하게 살린다. 그래서 국민들이 자신 있게 일하고 아낌업시 살 수가 있다. 마지막으로는 정부는 그 어떤 나라의 경제를 개발하기에 가장 큰 몫이 끼다. 그러므로 경제적으로 강화한 사회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그래서 정부 어느 나라에 존재 주요하다.
Aug 21, 2014 10:41 AM
Corrections · 3
1

정부의 중요성, _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부 중요성

정부는 종류  그 형태가 달라도 아무 어느 나라있는 것이다(/있다). 어떤 정부는 민주적인 또이고 어떤 정는 독재적인 등이지만 여러가지 형태의 각종가 있다. 그런데 오늘은 정부의 형태가 아니라 아무 정부의  나 있는 중요성을 자세히 볼 것이다(/살펴보려고 한다).

정부의 중요성이(/) 무엇일까? 정는 여러 가지 면에서 중요다.  번째로는 어떤 나라의(/특정 국가의) 주권을 지키는 것이다. 주권은 어떤 나라의 국제 관계를 개발하기 위해서(/국가가 외국과의 관계를 정립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요소이다. 이 외에도 주권이 없는 국가는 다른 나라한테 이주시킬 종속될 수도 있다. 그래서 자기 나라를 보호하는 데움이 된다
두 번째는 국내의 법률을 책임이 있게 지키여 수행하여 국민들을 평안하게 해준다. 그래서 국민들 자신 있게(/어려움없이) 일하고 아낌업시 살 수가 있다.
마지막으로는 정부는 그 어떤 나라의  국가경제를 발전시키는데에 가장 큰 몫을 한다. 그러므로 경제적으로 부강한 사회를 불러일으킬 수 있를 만들어 나간다. 그래서 정부 어느 나라에나 정부가 존재하는 것이다.

 

한국인들도 쓰기 어려운 내용을 잘 쓰셨네요.

논문을 쓰시는 것이 아니라, 한국어 공부니까 부담없이-생각나는대로 쓰세요.

 

 

August 21,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