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an
제일 좋아하는 책 뭐에요? 읽은책중에 제일 좋아하는 책 뭐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책이 몬테 크리스토 백작라고해요. 지금 육군에 입대했더니 열심히 하는 사람되었지만 어렸을때 그렇지않았었어요. 매일 땡땡치거나 학교에 가더라도 아무것도 배우지않으면서 수업중에 잠을 자곤했어요. 그러니까 영어선생님한테 몬테 크리스토 백작을 읽어야하는 소식을 들은숨간부터 무조건 싫어할거라고하기로했어요. 하기 싫어도 고등하교를 졸업하는 필수중에 영어가 하나이였기때문에 그냥 안 읽을 수없지요 처음에는 그 책을 비관적인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읽으면서 이 책을 어마나 심심할까봐 짜구 생각이 나서 첫뻔재 장마저 넘어가는것이 엄청 힘들었어요. 또 책중에 이책이 아주 긴편이기때문에 읽어야는것때문에 너무 답답했거는요. 이 정도 이였어요... 이 책의 크기만 보는것으로 시작하기전에 둔손두발 다들어뻔했거는요. 그때 몬테 크리스토를 좋아질거라는 생각조차도 못했어요. 첫뻔재 장 넘어간후에 더 읽을수록 읽는것이 쉬어졌어요. 관심이 많아지는것때문이였어요. 왜 관심이 많아졌을까? 이책의 이야기 너무 좋아서 결국은 일주일안에 다 읽었어요. 책에 있는 엄청나게 간지나고 멋쨍이 몬테 크리스토가 자기의 걸혼날에 불공정적인 이유로 교도소에 벌리게되었어요. 그사람의 약혼이 다른사람하고 결혼하고 육년동안 교도소에서 지내는것을 뷸과하고 꼭 복수하겠다는마음으로 살아갔어요. 몬테 크리스토보다 못난사람이 그냥 포기하너나 자살했을거에요. 그렂지만 몬테 크리스토가 탈출해서 아주 재미있고 인상적인 계획으로 복수를 시행했어요. 이책을 너무 너무 좋아해서 몬테 크리스토의 작가 의 다른책까지도 다 찾아서 읽었어요. 한국어 실력이 부족하는것으로 못 읽어도 한국어로 된 책 찾는것까지 도 했어요. 이책 정말 강추이에요. 앞으로 시간이 되면 꼭 읽으세요!
Aug 21, 2014 12:06 PM
Corrections · 7
3

제일 좋아하는 책 뭐에요?

읽은 책 중에 제일 좋아하는 책 뭐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책 몬테 크리스토 백작고해요.(몬테 크리스토 백작이예요.) 지금 육군에 입대해서 열심히 하는 사람되었지만(성실한 사람이 되었지만) 어렸을때 그렇지 않았어요. 매일 땡땡치거나 학교에 가더라도 아무것도 배우지 않으면서 수업 중에 잠을 자곤 했어요. 그러니까(그러다가) 영어선생님에게 몬테 크리스토 백작을 읽어야 한다는 소식을 들은 간부터 무조건 싫어할거라고하기로했어요. 하기 싫어도 고등교를 졸업하는 필수(과목) 중에 하나가 영어였기때문에(영어가 하나이였기때문에) 그냥 안 읽을 수 없지요 처음에는 그 책을 비적인 마음으로 읽기 시작했어요.

읽으면서 이 책을 얼마나 심심할까봐 짜구 생각이 나서 첫뻔재 장마저 넘어가는것이 엄청 힘들었어요.

--> 읽으면서 이 책이 얼마나 심심할까 하는 생각이 자꾸 나서 첫 번째 장을 넘기는 것 마저 엄청 힘들었어요.

 

또 책중에 이책이 아주 긴 편이기때문에 읽어야한다는 것이 너무 답답했거요. 이 정도 였어요... 이 책의 크기보는 것으로 시작하기 전에 손 두발 다 들뻔했거는요. 그때 몬테 크리스토 좋아질거라는 생각조차도 못했어요.

번째 장 넘어간 후에 읽을수록 더 읽기가 쉬어졌어요.

관심이 많아지는 것 때문이였어요. 왜 관심이 많아졌을까? 이책의 이야기 너무 좋아서 결국은 일주일 안에 다 읽었어요. 책에 엄청나게 간지나고 멋이인 몬테 크리스토가 자기의 걸혼 날에 불공정 이유로 교도소에 들어가게벌리게 되었어요.

 

그 사람의 약혼녀가 다른 사람하고 결혼하고 육년 동안 교도소에서 지내는 것을 과하고 꼭 복수하겠다는 마음으로 살아갔어요.

--> 그 사람의 약혼녀가 다른 사람하고 결혼했고, 육년 동안 교도서에서 지냈지만 곡 복수하겠다는 마음으로 살아갔어요.(버텼어요)

 

몬테 크리스토보다 못난사람이라면 그냥 포기하나 자살했을거에요.

지만 몬테 크리스토가 탈출해서 아주 재미있고 인상적인 계획으로 복수를 시행했어요. 이책을 너무 너무 좋아해서 몬테 크리스토의 작가 의 다른 책까지도 다 찾아서 읽었어요. 한국어 실력이 부족해서 못 읽어도 한국어로 된 책 찾는 것까지 도 했어요. 이 책 정말 강추요. 앞으로 시간이 되면 꼭 읽으세요!

 

:: 한국어 너무 잘 하시네요. 대체로 의미가 잘 통하지만 조금 더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고쳐봤습니다.

August 21, 2014
1

제일 좋아하는 책 뭐요?

읽은V책V중에 제일 좋아하는 책 뭐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책 몬테 크리스토 백작라고해요.

지금 육군에 입대했더니 열심히 하는 사람이 되었지만 어렸을V때 그렇지V않았어요.

매일 땡땡 치거나 학교에 가더라도 아무것도 배우지V않으면서 수업중에 잠을 자곤V했어요.

그래서 영어선생님한테 몬테 크리스토 백작을 읽어야 한다는 소식을 들은 간부터

*무조건 싫어할V거라고V하기로했어요.

무조건 싫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OR무조건 싫어할 거라고 생각했어요

*

하기 싫어도 고등교를 졸업하는 필수중에 영어가 하나이였기때문에 그냥 안 읽을 수 없지요

하기 싫어도 고등학교를 졸업하려면 영어가 필수중 하나였기 때문에 ~.

하기 싫어도 고등학교 졸업에 영어가 필수중 하나였기 때문에~(OR 필수 과목 중 하나였기 때문에 is better)

 

처음에는 그 책을 비관적인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읽으면서 이 책 마나 심심할까 자꾸 생각이 나서 첫번째 장마저 넘어가는것이(넘기는 것이 is slightly better) 엄청 힘들었어요.

또 책중에 이 책이 아주 긴 편이기 때문에 읽어야는것때문에(ㅡ> 읽어야 하는 것이) 너무 답답했거요. 이 정도였어요... 이 책의 크기만 보는것으로(ㅡ>봐도) 시작하기전에 두손 두발 다 들뻔 했거요. 그때 몬테 크리스토 좋아질거라는 생각조차도 못했어요. 첫번째 넘어간 후에 더 읽을수록 읽는 것이 쉬졌어요.

관심이 많아지는것(ㅡ>많아졌기때문이였어요. 왜 관심이 많아졌을까? 이 책의 이야기 너무 좋아서 결국은 일주일안에 다 읽었어요. 책에 있는 엄청나게 간지나고 멋이 몬테 크리스토가 자기의 걸혼날에 불공정적인(ㅡ>불공평한) 이유로 교도소에 벌리게(ㅡ>갇히게) 되었어요. 그 사람의 약혼녀가 다른사람하고 결혼하고 육년동안 교도소에서 지내는 것에도 불과하고 꼭 복수하겠다는 마음으로 살아갔어요. 몬테 크리스토보다 못난 사람이라면 그냥 포기하나 자살했을거에요. 그지만 몬테 크리스토가 탈출해서 아주 재미있고 인상적인 계획으로 복수를 시행했어요. 이 책을 너무 너무 좋아해서 몬테 크리스토의 작가 의 다른 책까지도 다 찾아서 읽었어요. 한국어 실력이 부족하는것으로(ㅡ>해서) 못 읽어도 한국어로 된 책 찾는 것까지도 했어요. 이 책 정말 강추이에요(ㅡ>예요). 앞으로 시간이 되면 꼭 읽으세요!

-

 

한국어 너무 잘하세요 ^ _ ^

저도 몬테 크리스토 백작 읽고 너무 재미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앞으로도 한국어 파이팅 ! :D

August 21, 2014
Su Su, Sorry, I can't teach Korean. I am learning Korean and I'm not that good at it either ><
August 22, 2014
Are u good in teaching Korea language?
August 21,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