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rina
러시아 경제 붕괴할까? 많은 정치인, 정치학자와 기자에 의하면 유럽 공동체와 미국이 부과한 제재때문에 러시아의 경제는 붕귀할 거라고 한다. 많은 서양 분들, 특히 버락 오바마, 러시아 연방이 아무것도 생산하지 않고 사업가를 지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무도 살고 싶지 않은 나라라고 생각한다. 포브스 기고자는 러시아 경제가 붕귀할 서양의 꿈과 현실적인 붕귀의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머지않게 러시아 경제가 붕귀할 예상에 근거에 둔 서양 전략이 반드시 망할 거라고 했다. 최근 러시아 경제 지표는 너무 좋지 않기는 하지만 비극적이지도 않으며 러시아 경제의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 지난 년과 비해 러시아 경제 성장률은 1분기의 9%에서 2분기의 8%까지 둔화됐다. 예상하는 국내 총생산의 5% 성장이 인상하지 않지만 러시아 경제가 붕귀함으로서 국내의 불안이 일어나겠다고 예측할 이유도 없다. 모든 방해물에 불구하고 러시아 경제 성장이 천천히나마 지속하고 있다. 그리고 대부분 세계 경제학자는 제재의 여파가 러시아 연방의 경제 성장에 영향을 곧 줄 것이 아닌데다가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Aug 21, 2014 7:09 PM
Corrections · 3

러시아 경제 붕괴할까?

많은 정치인, 정치학자와 기자에 의하면 유럽 공동체와 미국이 부과한 제재때문에 러시아의 경제는 붕괴  될것이라고 한다. 많은 서양 분들("서양분들" is ok but "서양 사람들" would be more suitable here), 특히 버락 오바마, 러시아 연방이 아무것도 생산하지 않고 사업가를 지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무도 살고 싶지 않은 나라라고 생각한다.

 

포브스 기고자는 러시아 경제가 붕할 서양의 꿈과 현실적인 붕의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 I would paraphrase as following: 포브스 기고자는 서양에서 생각하는 러시아의 붕괴와 실질적인 러시아의 붕괴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머지않 러시아 경제가 붕할 예상에 근거 둔 서양 전략이 반드시 망할 거라고 했다. 

=>그리고 머지 않아 러시아 경제가 붕괴할 것이라고 예측한 서양의 생각은 잘못된 판단으로 판명이 날 것이다. 

 

최근 러시아 경제 지표는 너무 좋지 않기는 하지만 비극적이지도 않으며 러시아 경제의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 지난년 비해 러시아 경제 성장률은 1분기의 9%에서 2분기에는 8%까지 둔화됐다. 예상하는/예상되는 국내 총생산의 5% 성장이 인상하지적이진 않지만 러시아 경제가 붕귀함으로서괴 할만큼 국내의 불안이 일어나겠정 하다고 예측할 이유도 없다.
모든 방해물에 불구하고 러시아 경제 성장이 천천히나마 지속고 있다. 그리고 대부분 세계 경제학자는 제재의 여파가 러시아 연방의 경제 성장에 영향을 곧 줄 것이 아닌데다가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August 21, 2014
제가 러시아 펀드들어 놓은게 -18% 네요. ㅠ_ㅠ 에휴 러시아 경기가 좀 나아져야 하는데. 저도 펀드 때문에 한 숨이 나오네요. 러시아 천연자원이 풍부하니 지속적으로 느리지만 나아지꺼라 믿습니다. 화이팅..
August 22,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