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Sky
약사의 아내가 어떤 젊은 여자가 약국에 들어가서 약사에게 " 선생님, 나에게 시안화물을 좀 주세요. "라고 했어요. 약사 : 무슨 이유로 시안화물을 필요할까요? 젊은 여자는 " 우리 남편을 독살해야 해서 그래요. "라고 했어요. 약사는 놀라움으로 눈알이 튀어나면서 " 하느님 주옵소서...안 돼요...난 못해요. 그것은 법으로 금지해요. 그보다 나쁜 것이 내가 실직해지고 우리 돌은 투옥 당할 거예요. 미안합니다... 시안화물을 주지 못해요. "라고 했어요. 약사의 말을 끝났을 때 젊은 여자는 자기 가방에서 사진을 꺼내서 약사에게 보여줬어요. 사진에서는 여자의 남편과 약사의 아내가 식당에서 같이 밥을 막고 있었어요. 약사는 사진을 보면서 " 왜 처음부터 처방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 않아요? "라고 했어요.
Aug 22, 2014 5:20 PM
Corrections · 6

약사의 아내가

어떤 젊은 여자가 약국에 들어가서 약사에게 " 선생님, 에게 시안화물을 좀 주세요. "라고 했어요.
약사 : 무슨 이유로 시안화물 필요하시죠?
젊은 여자는 " 우리 남편을 독살해야 해서 그래요. "라고 했어요.
약사는 놀라움으로 눈알이 튀어나면서 " 하느님 (?)주옵소서...안 돼요... 못해요. 그것은 법으로 금지되있어요. 그보다 나쁜 것은 저는 실직할테고 우리 돌은 투옥 당할 거예요. 미안합니다... 저는 시안화물을 당신에게 주지 못해요. " 라고 했어요.
약사의 말 끝났을 때, 젊은 여자는 자기 가방에서 사진을 꺼내서 약사에게 보여줬어요.
사진에서는 여자의 남편과 약사의 아내가 식당에서 같이 밥을 고 있었어요.
약사는 사진을 보면서 " 왜 처음부터 처방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 않았어요? "라고 했어요.

 

주옵소서(verb) need object.

ex) 하느님, 저에게 용기 주옵소서.

August 22, 2014

오래 전 내용이지만, 두군데만 고쳐 보겠습니다.

 

 

하느님 도와옵소서...

 

"왜 처음부터 처방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 않으셨어요?"

 

December 4, 2014
So funny. Haha.
August 22,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