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men
전쟁이란 제가 봤을 땐 인간들은 그저 남보다 더 많은 뭔가를 가지고 싶어서 서로를 부러워하고 싸우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인간들에겐 욕심만 있어서 싸우는 것이 아닐 걸요. 많이 조건이랑 이유가 있겠죠. 그리고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서 싸우려고 하는 감정도 다를 수 있어요. 예를 들어서 어떤 사람들은 성격이 되게 변덕스러워서 사소한 자극에도 심하게 반응해서 욱해져요. 이런 사람들은 욱해지면 폭력을 써요. 원래 성이 빨라서 그렇죠. 다런 면에는 질투해서 남을 원망하게 되는 사람들도 있죠. 남을 원망하게 돼서 자격지심에 시달려 폭력의 쪽으로 가죠. 흠. 오늘은 제대로 수준 높은 글 한 개를 써 놨는데 이제부터 좀 어리석은 걸 써 올려도 되지. ㅎㅎㅎ 아프리카 대륙 맨 북쪽에 있는 줄 알았던 마카오는 홍콩 바로 옆어 있었어! 와 그래서 중국사람이 아프리카에 사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생각하는 아프리카 도박 도시는 대체 뭐지.... 미연시를 하다가 그런 도시가 한번 나왔는데...... 뭐였더라? 그냥 상상의 도시였나? 게임 작가들은 다 나름대로 사람들을 그렇게 들어놨다 하면 어떻게? 한 번 아프리카에 가서 도박을 해보고 싶었는데.... 못 하겠네. 휴ㅠㅠㅠ 혹시 마카오에 가보신 분이 여기 아이탁이에 계세요? 전 미국 밖으로 한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여기가 아닌 곳을 잘 모르겠어요. (나라 위치를 모르는 것은 미국학교들이 나빠서 그럴 수도 있겠죠.ㅎㅎ)
Aug 23, 2014 1:30 AM
Corrections · 5
모로코를 말하는 건가요? 저는 마카오는 가 봤지만, 모로코는 가 보지 못했어요. 마카오에서 기억에 남는 것은 성당터와 도박장이에요.
August 24, 2014
Hi carmen. I found a interesting article. http://m.huffpost.com/us/entry/1920287
August 23, 2014

전쟁이란

제가 봤을 땐 인간들은 그저 남보다 더 많은 뭔가를 가지고 싶어서 서로를 부러워하고 싸우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인간들에겐 욕심만 있어서 싸우는 것은 아닐 거예요. 많 조건 이유가 있겠죠. 그리고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싸우려고 하는 감정도 다를 수 있어요. 예를 들어서, 어떤 사람들은 성격이 되게 변덕스러워서 사소한 자극에도 심하게 반응해서 욱해져요. 이런 사람들은 욱해지면 폭력을 써요. 원래 성이 빨라서 그렇죠. 반면에, 질투해서 남을 원망하게 되는 사람들도 있죠. 남을 원망하게 되어서 자격지심에 시달려 폭력을 쓰는 쪽으로 가게 되죠. (개선한 문장: 그런 사람들은 결국에 남들을 원망하고 자격지심에 시달려 폭력을 쓰는 쪽으로 가게 되죠.) 흠.

오늘은 제대로 수준 높은 글 한 개를 써 놨는데 이제부터 좀 어리석은 걸 써 올려도 되지. ㅎㅎㅎ 아프리카 대륙 맨 북쪽에 있는 줄 알았던 마카오는 홍콩 바로 옆 있었어! 와 그래서 중국사람이 아프리카에 사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생각하는 아프리카 도박 도시는 대체 뭐지.... 미연시를 하다가 그런 도시가 한번 나왔는데...... 뭐였더라? 그냥 상상의 도시였나? 게임 작가들은 다 나름대로 사람들을 그렇게 들어놨다 하면 어떻게? 한 번 아프리카에 가서 도박을 해보고 싶었는데.... 못 하겠네. 휴ㅠㅠㅠ

혹시 마카오에 가보신 분이 여기 아이토키에 계세요? 전 미국 밖으로 한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여기가 아닌 곳을 잘 모르겠어요. (나라 위치를 모르는 것은 미국학교들이 나빠서 그럴 수도 있겠죠.ㅎㅎ)

 

마카오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제가 알기론 한국에서는 국내가 아닌 외국의 마카오 같은 도시에서 도박을 하더라도 불법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법이 속인주의와 속지주의를 동시에 적용하기 때문이라고 들었습니다. 

August 23, 2014
안녕! 카르멘 :) As I told you, you're already great in Korean. And I lived in HK for 6 months. I visited Macau as well. Will tell you about it more if you want :D
August 23, 2014

전쟁이란

제가 봤을 땐 or 제 생각에, 인간들은 그저 남보다 더 많은 뭔가를 가지고 싶어서 서로를 부러워하고 싸우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인간들에겐 욕심만 있어서 싸우는 게 아닌것 같아요. 많은 조건과 이유가 있겠죠. 그리고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서 싸우려고 하는 감정도 다를 수 있어요. 예를 들어서 어떤 사람들은 성격이 되게 변덕스러워서 사소한 자극에도 심하게 반응해서 욱해져요. 이런 사람들은 욱해지면 폭력을 써요. 원래 성격이 급해서 그렇죠. 다른 면에서는 질투때문에 남을 원망하게 되는 사람들도 있죠. 남을 원망하게 되서 자격지심에 시달려 폭력을 쓴는 쪽으로 가죠. 흠.

오늘은 제대로 수준 높은 글 한 개를 써 놨는데 이제부터 좀 어리석은 걸 써 올려도 되지. ㅎㅎㅎ 아프리카 대륙 맨 북쪽에 있는 줄 알았던 마카오는 홍콩 바로 옆어 있었어! 와 그래서 중국사람이 아프리카에 사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생각하는 아프리카 도박 도시는 대체 뭐지.... 미연시를 하다가 그런 도시가 한번 나왔는데...... 뭐였더라? 그냥 상상의 도시였나? 게임 작가들은 다 나름대로 사람들을 그렇게 들어놨다 하면 어떻게? 한 번 아프리카에 가서 도박을 해보고 싶었는데.... 못 하겠네. 휴ㅠㅠㅠ

혹시 마카오에 가보신 분이 여기 아이탁이에 계세요? 전 미국 밖으로 한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여기가 아닌 곳을 잘 모르겠어요. (나라 위치를 모르는 것은 미국학교들이 나빠서 그럴 수도 있겠죠.ㅎㅎ)

August 23,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