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SKY
내가 가장 아끼는 물건 내가 가장 아끼는 물건은 8세 생일때는 엄마께서 받았던 목걸이 이다. 내가 어렸을때 항상 엄마한테 먹어봤어" 왜 엄마의 목걸이 그렇게 예쁘지,나도 갖고 싶었는데 안돼요?"엄마는 그냥 말을 안 했어 미소를 땄다. 그날후에 내 생일이었을때 기족들 다 집에 모여서 생일을 축하 도와주는 파티를 했었다.엄마가 목걸이를 주었다. 그때 부터 그 목걸이를 자꾸 걸고있는다. 이제 대학교 다니는 것도 3년이다. 집에서 학교까지 너무 멀어서 하교기숙사에서 산다.한달마다 집에 갈수있기 때문에 항상 가족들이 보고싶다. 이 목걸이를 보고나서 용기와 힘을 주었다. 그러므로 이 목걸이는 지금까지 내가 가장 아끼는 물건이다.
Aug 23, 2014 5:11 PM
Corrections · 3
1

내가 가장 아끼는 물건

내가 가장 아끼는 물건은 8세 생일때 엄마에게께서 받았던 목걸이다. 내가 어렸을때 항상 엄마한테 이렇게물어봤다.어봤어" 왜 엄마의 목걸이 그렇게 예쁘지,나도 갖고 싶었는데 안돼요?"엄마는 그냥 말 없이을 안 했어 미소만 지어 보였다.를 땄다. 그리고 이후에 내 생일이에 었을때 기족들 다 집에 모여서 생일을 축하 도와주는 파티를 했었다. 그때 엄마가 목걸이를 선물로 내게 주었다. 그때 부터 그 목걸이를 자꾸 계속 걸고있다.
이제 대학교 다니는 것도 3년다. 집에서 학교까지 너무 멀어서 교기숙사에서 산다.한달마다 집에 갈수있기 때문에 항상 가족들이 보고싶다. 이 목걸이를 볼때 마다보고 나서 용기와 힘을 얻는다.주었다. 그러므로 이 목걸이는 지금까지 내가 가장 아끼는 물건이다.

August 24,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