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rina
러시아 석유 수출 러시아에서 아시아에 석유의 수출은 기록을 갱신하는 반면에 유럽 공동체에 석유의 수출은 하락하고 있다. 러시아는 서양 제재와 불구하고 판로 (판매시장)를 유지하고 환태평양은 중동에서 연류 공급을 다각화할 수 있다고 했다. 러시아는 아시아에 모든 석유 수출의 30% 이상, 즉 하루 1백 2만 배럴 이상, 공급했다. 그렇지만 2012년에 환태평양에 러시아 석유 수출 1/5 부분 공급했다. 그 동시에 2012년의 하루 327만 배럴에서 2014 7월의 하루 3만 배럴까지 늘어났다. 이런 석유 수출의 인상은 러시아와 아시아 둘 다에 이익된다. 러시아 석유는 두바이 석유보다 비싸지만 러시아 석유의 구매는 아시아에 유리한 점이 있다. 그중에서 공급자의 비교적으로 가까운 위치와 분쟁 중인 중동에서 공급을 다각화성이다
Aug 23, 2014 5:52 PM
Corrections · 3

러시아 석유 수출

러시아에서 아시아에 석유의 수출은 기록을 갱신하는 반면에 유럽 공동체에 석유의 수출은 하락하고 있다. 러시아는 서양 제재와 불구하고 판로 (판매시장)를 유지하고 환태평양은 중동에서 연류 공급을 다각화할 수 있다고 했다. 러시아는 아시아에 모든 석유 수출의 30% 이상, 즉 하루 1백 2만 배럴 이상, 공급했다. 그렇지만 2012년에 환태평양에 러시아 석유 수출 1/5 부분 공급했다. 그 동시에 2012년의 하루 327만 배럴에서 2014 7월의 하루 3만 배럴까지 늘어났다.
이런 석유 수출의 인상은 러시아와 아시아 둘 다에 이익된다. 러시아 석유는 두바이 석유보다 비싸지만 러시아 석유의 구매는 아시아에 유리한 점이 있다. 그중에서 공급자의 비교적으로 가까운 위치와 분쟁 중인 중동에서 공급을 다각화성이다.

 

I change your writing more fluently.

러시아에서 아시아에 대한 석유의 수출은 기록을 경신하는 반면에 유럽공동체에 대한 석유의 수출은 감소하고있다. 러시아는 서양의 제재에도 불고하고 판로를 유지하고 있고, 환태평양 지역에서 중동 석유공급 의존도를 약화시킬수 있다고 했다. 러시아는 아시아에 모든 석유 수출의 30%이상, 즉 하루에 1백2만 배럴이상을 공급하고 있다. 그렇지만 2012년에 러시아는 환태평양 지역에 석유수출의 1/5 정도를 공급했다. 그리고 2012년 하루 327만 배럴을 공급한것에 비해 2014년 7월에는 하루에 3만 배럴까지 늘어났다.

 이런 석유 수출의 인상은 러시아와 아시아 둘 모두에게 이익이된다. 러시아 석유는 두바이 석유보다 비싸지만 러시아 석유의 구매는 아시아에 이점을 준다. 그 중 하나는 공급자의 비교적 가까운 위치와 공급의 다각화성이다. 

 

This is my change your writing. Some sentences are understand hard for me cuz 환태평양 지역에 대한 중동의 석유 공급을 다각화할 수 있다고 했다. like this sentence it's more better for u. 환태평양 지역에서 중동 석유공급 의존도를 약화시킬수 있다고 했다.

it is similar like this sentence 분쟁중인 중동에서 공급의 다각화성이다. it is just erase 분쟁중인 중동에서 write 공급의 다각화성이다. 

And I changed several word for you cuz some word like 갱신 and 하락, 경신 and 감소 are more better than these word. Also, 유리한 점 changed 이점 it is short form.

Last you have some problem using postposition then I rewrite that.

August 23,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