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SKY
나의 장점과 단점 사람들만 장점과 단점도 가지고 있다.나의 장점은 호기심이 많으니까 모두 관심있는 일이 다 궁금하다.특히 요몇년 동안 한국의 연예인, 드라마, 음악 때문에 한국의 모든 일을 다 알고 싶다. 그래서 한국어를 공부하는 것이 시작했다. 한국어를 알수록 한국문화에 대한 더 안다. 이 과정을 통해서 많이 귀중한 지식을 얻고 취미 같은 친구들이도 많이 사귄다. 그런데 나도 단점을 가지고 있다.제일 고치고 싶은 단점을 고직적이다.어렸을때 나의 고직적인 때문에 친한 친구 하고 싸웠다.그때까지 연락도 없는 것은 정말 후회한다.그때부터 나의 말하는 법 고치고 싶다.인터넷으로 검색 하는 것을 뿐만아니라 책을 읽는 통해 정당한 말을 하는 법을 찾아다.그 친구가 덕분에 지금까지 언제든지 자기의 언행을 조심하다.나중에 나의 정점을 계속 가지면서 단점을 고치는 것이 통해 당당하게 살고 싶다.
Aug 23, 2014 6:01 PM
Corrections · 3
1

나의 장점과 단점

사람들 장점과 단점 가지고 있다.나의 장점은 호기심이 많으니까 모두 관심있는 일이 다 궁금하다.특히 요몇년 동안 한국의 연예인, 드라마, 음악 때문에 한국의 모든 일을 다 알고 싶다. 그래서 한국어를 공부하는 것이 시작했다. 한국어를 알수록 한국문화에 대한 더 안다. 이 과정을 통해서 많이 귀중한 지식을 얻고 취미 같은 친구들이도 많이 사귄다.
그런데 나도 단점을 가지고 있다.제일 고치고 싶은 단점을 고직적이다.어렸을때 나의 고직적인 때문에 친한 친구 하고 싸웠다.그때까지 연락도 없는 것은 정말 후회한다.그때부터 나의 말하는 법 고치고 싶다.인터넷으로 검색 하는 것을 뿐만아니라 책을 읽는 통해 정당한 말을 하는 법을 찾아다.그 친구가 덕분에 지금까지 언제든지 자기의 언행을 조심하다.나중에 나의 정점을 계속 가지면서 단점을 고치는 것이 통해 당당하게 살고 싶다.

I check your writing.

 사람들은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나의 장점은 호기심이 많은 것이기 때문에 모든 관심가는 일들이 다 궁금하다. 특히 요 몇년 동안 한국의 연예인, 드라마, 음악 때문에 한국의 모든 일들을 다 알고 싶다. 그래서 한국어 공보를 시작했다. 한국어를 더 알아갈 수록 한국 문화에 대해서 더 알수있다. 이 과정을 통해서 많은 귀중한 지식들을 얻고 취미가 같은 친구들도 많이 사귀었다.

 그렇지만 나는 단점도 가지고 있다. 제일 고치고 싶은 단점은 고직적이다. 어렸을때 나의 고직적 때문에 친한 친구와 싸웠다. 지금까지 연락도 없는것을 정말 후회한다. 그래서 나의 말하는 방법을 고치고 싶다. 인터넷으로 검색도하고 책을 읽으면서 바른 말을 하는 방법을 찾았다. 그 친구 덕분에 지금까지 항상 내 언행을 조심한다. 나중에 나의 장점을 계속 가지고 단점을 고쳐가면서 당당하게 살고 싶다.

 

I am not sure what is 고직적 cuz we don't use that word. if you write english or something, i can tell you exactly. 

August 23, 2014
1

나의 장점과 단점

사람들 장점과 함께 단점도 가지고 있다. 나의 장점은 호기심이 많아서 관심있는 모든 다 궁금해하는 것이다. 특히 요몇년 동안 한국의 연예인, 드라마, 음악 때문에 한국의 모든 일을 다 알고 싶다. 그래서 한국어를 공부하 시작했다. 한국어를 알수록 한국문화에 대알게 되었다. 이 과정을 통해서 귀중한 지식을 많이 얻고 취미 같은 친구들도 많이 사귀었다.
그런데 나도 단점을 가지고 있다. 제일 고치고 싶은 단점집이 세다는 것이다.어렸을때 나의 고 때문에 친한 친구하고 싸웠다. 그때 연락도 안한 것은 정말 후회한다. 그때부터 나의 말하는 법 고치고 싶다. 인터넷으로 검색하는 것 뿐만 아니라 책을 읽는 통해 당한 말을 하는 법을 찾다. 그 친구 덕분에 지금까지 늘 언행을 조심다. 앞으로는  점을 계속 가지면서 단점을 고치는 것 통해 당당하게 살고 싶다.

August 24,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