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iana
자기소개 저는 보모예요. 그리고 한국어를 공부해요. 이미 영어하고 독어하고 조금 스페인어를 해요. 그리고 음악을 듣고 산책하고 친구들과 만나고 캠핑하는 것을 좋아해요. 건강한 삶의 방식 유지해요. 운동하고 술을 안 마시고 담배를 안 피워요. 또한 베지테리엔이에요. 미혼의 남편 없는 여자예요. 아이들도 없어요. 그렇지만 이것 다 갖고 싶어요. 러시아 톨리아띠에 살아요. 한국에 여행을 갈 꿈 있어서 한국어를 공부해요. 그 나라와 생활 방식과 사유와 풍부한 문화에 대해 궁금해요.
Aug 28, 2014 5:24 PM
Corrections · 2
1

자기소개

저는 보모예요.
(그리고) I will probably leave out "그리고" here 

한국어를 공부해요. 이미 영어하고 독어(하고) 그리고 조금 스페인어를 조금 해요.
(그리고)

음악(을) 듣고 산책하고 친구들과 만나고 캠핑하는 것을 좋아해요.

건강한 삶의 유지 방식이에요 유지해요. 운동하고 술을 안 마시고 담배를 안 피워요.

I would paraphrase the above as following: 제가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방법은 운동하고 술 담배 하지 않는 것이에요.

 

또한 베지테리엔이에요 or 채식주의자에요. 

미혼의 남편 없는 여자예요. 아이들도 없어요. 그렇지만 이것 다 갖고 싶어요.

러시아 톨리아띠에 살아요. 한국에 여행을 갈 꿈 있어서 한국어를 공부해요하고있어요.

그 나라와 생활 방식과 사유역사와 풍부한 문화에 대해 궁금해요/알고 싶어요. I think "알고 싶어요" sounds more natural.

If you want to use "궁금해요", I would say "풍부한 문화<em></em> 궁금해요"

 

August 28,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