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Dew
나무꾼의 아내가 어떤 나무꾼이 아침에 숲으로 가려고 했을 때 자기 도끼를 찾을 수가 없었어요. 도끼가 사라지는 것 같았어요. 나무꾼은 그의 이읏 사람이 도끼를 도둑질했다고 생각했어요. 그러니까 하루 중일 그의 행동을 감시해서 그는 숙련된 도둑이었다고 알았어요. 그는 살금살금 걷고 무언가 숨기고 싶어 있는 도둑처럼 말을 하는 것을 때 속삭이고 있었어요. 나무꾼의 추측이 맞고 의심한 여지가 없었어요. 그래서 그의 이읏 사람에 대해 불평하가로 결심했어요. 하지만 옷을 바꾸기를 위해 집에 돌아갔을 때 도끼가 발견됐어요. 나무꾼의 아내가 도끼를 옷장에 넣었어요. 나무꾼은 집에 나가서 그의 이읏 사람을 다시 감시해서 그는 존경하는 사람처럼 걷고 말하고 항동하고 있었다고 알았어요.
Sep 1, 2014 4:18 PM
Corrections · 1

나무꾼의 아내


어떤 나무꾼이 아침에 숲으로 가려고 했을 때(/했지만) 자기 도끼를 찾을 수가 없었어요. 도끼가 사라졌어요.
나무꾼은 그의 사람이 도끼를 도둑질했다고 생각했어요.
래서 하루 일 그의 행동을 감시해서(/한 후 or 한 결과) 그  도둑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그는 살금살금 걷고 무언가 숨기고 싶어는 도둑처럼 말을  속삭이고 있었어요.

그는 도둑처럼 살금살금 걷고, 무언가 숨기고 싶어하는 듯이 말을 할 때도 속삭였어요.


나무꾼의 추측이 맞고 의심 여지가 없었어요.

나무꾼은 자신의 추측이 맞고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그의 이 사람에 대해 불평(?)하로 결심했어요.


하지만 옷을 바꿔 입기 위해 집에 돌아갔을 때 도끼가 발견됐어요.
나무꾼의 아내가 도끼를 옷장에 넣어 두었던 것이었어요.
나무꾼은 집에(/집 밖으로)  나가서 그의 이 사람을 다시 살펴보고 (/살펴본 후), 존경는 사람처럼 걷고 말하고 동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았어요.(/ 알게(or 깨닫게) 되었어요.)

September 4,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