Наталья
сочинение.. 자기 소개 저는 파리브루스 나타샤라고 합니다. 1981년 7월 5일에 베름에서 태어났습니다. 지금 제 나이는 서른 셋입니다. 제가 열 여덟 살 때, 저는 결혼 했습니다. 제 나이는 스물 세 살 때, 우리 가족은 모스크바로 왔습니다. 나는 두 명 아이들이 있어요. 그들의 이름이 버그단과 마리야라고 합니다. 제 아이들이 학교에서 공부했어요. 저는 회사에서 매니저로 일하고 있어요. 제 언니가 있어요. 이름이 마리야에요. 저보다 십오 분 빨리 태어나씸니다. 언니는 주부에요. 언니는 어린 아이들이 있어요. 제도 남동생 있어요. 이름이 안드레이에요. 저보다 여덟 살 적어요. 남동생은 회사에서 컴퓨터 전문가로 일하고 있어요. 가장 중요한 사람이 엄마에요. 엄마의 이름이 나졔즈다에요. 엄마는 똑똑한 여성여자는 착하고 예뻐요. 엄마는 모두를위한 예입니다. 우리 가족 들을 사랑해요.
Sep 16, 2014 3:44 AM
Corrections · 3
1

сочинение..

자기 소개

저는 파리브루스 나타샤라고 합니다. 1981년 7월 5일에 베름에서 태어났습니다. 지금 제 나이는 서른 셋입니다. 제가 열 여덟 살 때, 저는 결혼했습니다. 제 나이 스물 세 살 때, 우리 가족은 모스크바로 왔습니다. 는 아이 두 명이 있어요. 그들의 이름 버그단과 마리야라고 합니다. 제 아이들 학교에서 공부요. 저는 회사에서 매니저로 일하고 있어요. 제 언니가 있어요. 이름이 마리야에요. 저보다 십오 분 빨리 태어났습니다. 언니는 주부에요. 언니는 어린 아이들이 있어요. 저는 남동생 있어요. 이름이 안드레이에요. 저보다 여덟 살 적어요. 남동생은 회사에서 컴퓨터 전문가로 일하고 있어요. 가장 중요한 사람이 엄마에요. 엄마의 이름이 나졔즈다에요. 엄마는 똑똑하고 착하고 예뻐요. 엄마는 모두에게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들을 사랑해요.

 

I recommend you to not mix 해요 and 합니다.

Here is my modified version

저는 파리브루스 나타샤라고 합니다. 1981년 7월 5일에 베름에서 태어났습니다. 지금 제 나이는 서른 셋이고 열 여덟 살 때  결혼했습니다. 제 나이 스물 세 살 때, 우리 가족은 모스크바로 왔습니다. 저는 아이 두 명이 있는데 버그단과 마리야라고 합니다. 제 아이들은 학교에서 공부합니다. 저는 회사에서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마리야라고 하는 언니도 있는데, 저보다 십오 분 빨리 태어났습니다. 언니는 주부이고 아직 어린 아이들이 있습니다. 제 남동생의 이름은 안드레이입니다. 저보다 여덟 살 적은데 회사에서 컴퓨터 전문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가장 소중한 사람은 어머니입니다. 이름이 나졔즈다인데 똑똑하고 착하고 아름다운 여성입니다. 어머니는 모두에게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들을 모두 사랑합니다.

September 16, 2014
한국말 너무 잘하세요 !
September 16,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