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ique Flavell
저의 가족은 저의 이름이 모니그예요 그리고 저는 스물여섯살이에요. 칠월 사일에 아드라이드에서 태어났어요. 저의 여똥생도 같은 생일이 있어요! 왜? 왜냐하면 우리는 쌍돟이에요! 그녀의 이름이 브리느다이에요 그리고 스물여섯실도 있어여. 지금 저의 쌍둥이는 결혼 했어요. 남편는 토니에요. 그들은 서쪽 호주에서 살아요. 다음 년 수위희 아이 태어날 고에요. 우리의 아버지의 이름이 러즈이에요. 서 호주에서 살아요. 매년 제가 보고 와요. 우리는 아이들 있을 때 어머니 앞았어요. 육년동안 소규모의 사깁병원에서 살았어요 그런데 칠년 전에 돌아갔어요.
Sep 17, 2014 12:06 PM
Corrections · 1

저의 가족은

저의 이름은 모니그예요 그리고 저는 스물여섯살이에요. 칠월 사일에 아드라이드에서
태어났어요. 저의 여동생도 같은 생일이에요! 왜? 왜냐하면 우리는 쌍둥이에요! 그녀의
이름은 브리느다예요 그리고 스물여섯살이에요. 지금 저의 쌍둥이는 결혼했어요.
남편는 토니예요. 그들은 서쪽 호주에서 살아요. 다음 년 수위희 아이가 태어날거예요. 우리 아버지 이름은 러즈예요.

서 호주에서 살아요. 매년 제가 보고 와요.

우리가 어렸을 때 어머니가 아팠어요. 육년동안 소규모의 사립병원에서 살았어요 그런데 칠년 전에 돌아가셨어요.

September 17,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