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ique Flavell
저의 취미가 적은 취미가 있어요. 음악을 아주 좋아해요. 어머니는 재가 어떻게 피아노를 연주하고 가르쳤어요. 크라리넷도 연주하고 노력해요. 햇빛날때 산책 하고 촣아해요. 바깥쪽에서 많은 것을 볼 수 있어요. 때로운 다른 사람들도 선책 해요 그리고 우리는 “안녕” 말 해요. 집에서 요리 즐겨요... 케이크고 과자고 빵고 여러종류 음식을 요리 촣아해요. 한 문제 있어요! 저는 먹기도 좋아해요! 저의 자윤 시간에 언어를 공부 좋아해요. 올년 조금 한국어과 벤골어도 배우고 노력 해요. 정말 재미 있어요. 언어를 배우는 많이 문을 열어요. 사람 만나서 좋은 길을 있어요.
Sep 17, 2014 12:07 PM
Corrections · 2

 

작은 취미가 있어요. 음악을 아주 좋아해요. 어머니는 제가 어떻게 피아노를 연주하는지 가르쳐 주셨어요.

클라리넷 연주도 노력해요. 햇빛이 좋을 때 산책하는것을 좋아해요. 밖에 나가면 많은 것들을 볼 수 있어요.

 때로는 산책하는 다른 사람들을 만나기도 해요. 우리는 "안녕"이라고 인사해요.

집에서 요리하는 것도 즐겨요 케이크, 과자, 빵등 여러 종류의 음식을 요리하는것을 좋아해요. 하지만 문제는 먹는것도 좋아한다는 것이에요.

저는 여유시간에는 언어공부를 해요. 올해에는 한국어와 뱅골어를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정말 재미 있어요.

언어를 배우면 많은 문이 열려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길이에요. 

September 17, 2014

저의 취미가

저는 취미가 있어요. 음악을 아주 좋아해요. 어머니는 제게 어떻게 피아노를 연주하는지 가르쳐주셨어요.

 클라리넷도 연주하고 노력해요. 햇빛날때 산책하는걸 좋아해요. 바깥에서 많은
것을 볼 수 있어요. 때로운 산책하는 다른 사람들을 만나요 그리고 우리는 “안녕” 말 해요. 집에서는 
요리를 즐겨요.  케이크와 과자, 빵 등 여러종류의 음식을 요리하는걸 좋아해요. 한가지 문제 있어요! 저는
먹기도 좋아해요! 저는 자유 시간에 언어공부하는것을 종아해요. 올해(or 이번년도)에는 한국어과 벵골어도 조금씩
배우고 노력하고있어요. 정말 재미있어요. 언어를 배우는 많이 문을 열어요. 사람 만나서 좋은 길을
있어요.

September 17,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