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rina
부부간의 의사소통 이 작문은 재가 뉴스를 읽고 나서 적은 독후감입니다~ 돈에 대한 진지한 대화를 피하는 부부들을 숱하게 들어왔다.돈얘기는 왕왕 부부사움에 대한 가장 민감하고 중요한 원인에 한나중이다.하지만 부부간에 서로 돈얘기를 항상 진지하게 소통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한다.왜냐하면 가정의 생활품질이 재무상황에 따라 상관성이 있기 떄문이다.돈얘기에 대해,사소한 각종 요금을 내느라 진땀을 빼고 있다면 그런 대화가 별로 유쾌하지 않을 것이고,심지어 부부사이가 틀어질도 모른다.제 생각해는 진지하게 문제를 풀은 출발점으로 통해서 이런 까다로운 얘기를 의사소통을 하는 것이 제일 좋은 해결책이는 것이다.재무얘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유아 문제도 마찬가지다.물론 어든 문제를 해결해기 위하여 서로 진지하는 의사소통은 필수적 키포인트이는 것이다.사람간에 서로 생각을 말하기 전에는 상태방의 생각을 알게 되지 못하기 때문이다.세상에서 제일 친한 부부간계도 예외일 수 없다.
Oct 1, 2014 1:27 PM
Corrections · 3
1

부부간의 의사소통

이 작문은 재가 뉴스를 읽고 나서 적은 독후감입니다~

재가 - 제가


돈에 대한 진지한 대화를 피하는 부부들을 숱하게 들어왔다.

돈에 대한 진지한 대화를 피하는 부부들의 이야기를 숱하게 들어왔다.


돈얘기는 왕왕 부부사움에 대한 가장 민감하고 중요한 원인에 한나중이다.

돈에 대한 이야기는 종종 부부싸움에서 가장 민감하고 중요한 원인중에 하나이다. ('얘기'라는 단어는 대화를 할때 주로 사용되는 단어에요. 글을 쓸때는 쓰지 않는게 좋습니다.  '왕왕'이라는 단어는 거의 쓰지 않는 옛날 단어입니다.)


하지만 부부간에 서로 돈얘기를 항상 진지하게 소통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부부간에 서로 돈에 대한 이야기를 항상 진지하게 할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가정의 생활품질이 재무상황에 따라 상관성이 있기 떄문이다.

왜냐하면 가정 생활의 질이 재무 상황과 상관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돈얘기에 대해,사소한 각종 요금을 내느라 진땀을 빼고 있다면 그런 대화가 별로 유쾌하지 않을 것이고,심지어 부부사이가 틀어질도 모른다.

(어떤 말을 하길 원하는지..정확히 파악이 안되네요. 제가 파악하기로는....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이라면 돈에 관한 대화가 불편할 것이고, 심각한 경우에는 부부 사이가 틀어질지도 모른다.' 라는 말을 하고싶으신것 같네요.)


제 생각해는 진지하게 문제를 풀은 출발점으로 통해서 이런 까다로운 얘기를 의사소통을 하는 것이 제일 좋은 해결책이는 것이다.

나는 이러한 문제를 풀기 위해서,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는것부터 시작하여 진지하게 의사소통을 하는것이 제일 좋은 해결책이라 생각한다.


 

재무얘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유아 문제도 마찬가지다.물론 어든 문제를 해결해기 위하여 서로 진지하는 의사소통은 필수적 키포인트이는 것이다.

 

경제적인 이야기 뿐만 아니라, 유아 문제도 마찬가지다.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서로 진지하게 의사소통을 해야한다는것이 키포인트인 것이다.



 

 

사람간에 서로 생각을 말하기 전에는 상태방의 생각을 알게 되지 못하기 때문이다.

 

사람 사이에서 서로의 생각을 말하지 않으면 상대방의 생각을 알 수 없기 때문이다.

 

 

세상에서 제일 친한 부부간계도 예외일 수 없다.

 

세상에서 제일 가까운 부부 사이에도 예외일 수는 없다.



 

글을 읽어보면 전체적으로 어려운 어휘를 사용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말하고자 하는 내용들이 정확히 표현되지 않고있어요. 조금 더 쉬운 어휘를 통하여 한국어에 대한 기본기를 닦으시고, 한국어 실력이 더 늘어난 후에 어려운 어휘를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D

October 1,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