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rina
노약자석 아시아의 지하절이나 버스에는 어르신들과 장애인을 위한 노약자석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는 것을 숱하게 보았다.신가포르,일본이나 대만에는 노약자석을 항상 비워 있는 경우가 보편적이다.사람들은 어떤 좌석에 않아 있든,어른신들과 장애인이나 임산부을 보면 대부분 조용히 일어나서 자리를 양보합니다.한국에는 어른신들에게 자리를 양보하는 것이 더욱 더 뚜렷한다.어른신들은 역으로 자리를 양보하는 것을 요구할 수도 있다.또한,다른 사람의 가방을 자신의 무릎 위에 올려놓으라고 친절을 베푸의 경우에는 대만에서 있긴 있지만 한국에서 더욱 더 많다고 생각한다.
Oct 1, 2014 11:11 PM
Corrections · 5
1

노약자석

아시아의 지하철이나 버스에는 어르신들과 장애인을 위한 노약자석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는 것을 숱하게 보았다. 싱가포르, 일본이나 대만에는 노약자석을 항상 비워 있는 경우가 보편적이다. 사람들은 어떤 좌석에 앉아 있든, 어르신들과 장애인이나 임산부을 보면 대부분 조용히 일어나서 자리를 양보한다. 한국에는 어르신들에게 자리를 양보하는 것이 더욱 더 뚜렷하다. 어르신들은 역으로 자리를 양보하는 것을 요구할 수도 있다. 또한 다른 사람의 가방을 자신의 무릎 위에 올려놓으라고 친절을 베푸의 경우에는 대만에서도 있긴 있지만 한국에서 더욱 더 많다고 생각한다.

 

have a nice day!

October 2, 2014
1

노약자석

 

아시아의 지하절이나 버스에는 어르신들과 장애인을 위한 노약자석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는 것을 숱하게 보았다.

아시아의 지하철이나 버스에 어르신들과 장애인을 위한 노약자석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는 것을 흔하게 볼 수 있다.

 

신가포르,일본이나 대만에는 노약자석을 항상 비워 있는 경우가 보편적이다.

싱가포르, 일본, 대만에는 노약자석을 항상 비워 두는 경우가 보편적이다.

(~이/가 비어있다/ ~을/를 비워 두다)

 

사람들은 어떤 좌석에 않아 있든,어른신들과 장애인이나 임산부을 보면 대부분 조용히 일어나서 자리를 양보합니다.

사람들은 어느 자리에서나 노인과 장애인, 임산부를 보면 대부분 조용히 일어나서 자리를 양보한다.

사람들은 어떤 좌석에 아 있든 ~

 

한국에는 어른신들에게 자리를 양보하는 것이 더욱 더 뚜렷한다.

한국에서는 노인/어르신들을 위한 자리 양보의 개념이 (타국보다) 더 뚜렷하다.

 

어른신들은 역으로 자리를 양보하는 것을 요구할 수도 있다.

(그래서 당연히) 노인들은 역으로 자리 양보를 요구하기도 한다.('요구할 수도 있다'는 것은 말은 맞지만 논리적으로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문맥에 맞게 '요구할 수도 있다'라고 고쳤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의 가방을 자신의 무릎 위에 올려놓으라고 친절을 베푸의 경우에는 대만에서 있긴 있지만 한국에서 더욱 더 많다고 생각한다.

또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앉아있는 사람이 서있는 사람의 가방을 자신의 무릎 위에 올려놓으라고 친절을 베푸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모습은 대만과 한국에서 모두 볼 수 있지만 한국에서 더 흔하다.

October 2,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