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W
수정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장비에 관련하여 보내주신 SOP에 따라 전선도 교체하고 호스트(computer host)에 있는 카드도 다시 설치를 했으나 테스트 장비와 호스트와 연결되지 못한다는 문제가 여전이 해결되지 못하고 있습니다.어떻게 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신지 여부 확인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하기는 장비와 관련된 사진인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ct 20, 2014 6:48 AM
Corrections · 6
1

수정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장비에 관련하여 보내주신 SOP에 따라 전선도 교체하고 호스트(computer host)에 있는 카드도 다시 설치를 했으나 테스트 장비와 호스트와 연결되지 못한다는 문제가 여전이 해결되지 못하고 있습니다.어떻게 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신지 여부 확인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하기는 장비와 관련된 사진인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ctober 20, 2014
1

수정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장비에 관련하여 보내주신 SOP에 따라 전선도 교체하고 호스트 컴퓨터(computer host)에 있는 카드도 다시 설치를 했으나 테스트 장비와 호스트와 연결되지 못하는 못한다는 문제가 여전히 있습니다.어 이 해결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문제를 어떻게 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있으신지 여부 확인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하기는 장비와 관련된 사진입니다. 인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ctober 22, 2014
1

수정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장비에 관련하여 보내주신 SOP에 따라 전선도 교체하고 호스트(computer host)에 있는 카드도 다시 설치를 했으나 테스트 장비와 호스트와 연결되지 못한다는 문제가 여전 해결되지 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 다시 확인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장비와 관련된 사진인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ctober 20,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