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mnae
좋은 글귀 (Part 1) 1. 우리는 다시 사랑하겠다 하지만 우리 서로 사랑하는 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사랑할 거다. 2. 당신이 여자친구를 슬프게 하지 말아 아니면 우연히 당신보다 여자친구를 더 잘 해줄 기회를 다른 남자에게 준다. 3. 대부분 현대 여자가 어머니처럼 요리 잘 못 하지만 아버지처럼 술을 잘 마신다. 4. 어머니는 딸에게 이렇게 말씀하신다 - 딸아, 얼굴을 화장하면 더 예뻐진다 하지만 잘 웃는 사람이 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을 웃게 할 수도 있으면 10배 더 예뻐진다. 5. 대부분 우린 변하는 것에 칠러야 하는 대가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한다 하지만 우린 변하고 싶지 않는 것에 칠러야 하는 대가에 대해서 거의 생각을 하지 않는다. 6. 말은 칼이 아닌데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다 말은 연기도 아닌데 눈을 따갑게 할 수 있고 눈물을 떨어뜨릴 수 있다. 7. 웃음은 : - 얼굴을 더 밝게 할 수 있다 - 머리를 시원하게 할 수 있다 -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 눈물을 숨길 수 있다 그러니까 ... 많이 웃어라 8. 사랑하는 사람의 메시지가 올 때 이 다음과 같은 걸 하지 말아 .. ... 조용한 건 ... ... 메시지를 읽지 않는 건 ... .... 대답해주지 않는 건 ... ... 거치거나 짧게 대답하는 건 ... 아니면 어느날은 너가 읽을 수 있는 사랑하는 메시지가 없어질 거다. 9. 사람이 내가 약한 걸 볼 수 없기 위해 난 강한 척해야 한다 사람이 내가 외로운 걸 볼 수 없기 위해 난 즐거운 척해야 한다 사람이 내가 괴로운 걸 볼 수 없기 위해 난 행복한 척해야 한다 사람이 내 흐르는 눈물을 볼 수 없기 위해 난 웃는 척해야 한다 하지만 ... 척하는 건 척하는 것뿐이다 ... 10.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많이 있는데 ... 그 사람이 듣고 싶지 않을까봐 내가 듣고 싶은 말이 많이 있는데 ... 그 사람이 왜 한마디 해주지 않아 ? 11. 남자아, 사랑하는 여자를 울고 석상하고 슬프게 할 수 있다 하지만 그녀를 조용하게 하지 말아... 왜냐하면 그녀가 조용할 때는 그녀의 마음이 가장 아프고 많이 울고 있기 때문이다. 이건 기억해라 ... 무엇이든지 있거나 아무것도 없어도 그냐가 당신에게 항상 얘기하고 싶어한다 이런 것은 그녀가 당신을 사랑하는 방법이다. 남자아, 기억해라 .. 12. 나는 어떤 할아버지께 이걸 여쭸다 사람이 사랑할 때 사랑하는 것과 사랑을 받는 것은 .. 어떤 것이 더 중요합니까 ? 할아버지는 내게 이렇게 물으셨다 - 새에게 왼쪽 날개와 오른쪽 날개는 어떤 날개가 더 중요해 ? ============ 친구들 ! 고쳐주세요 ! : )
Oct 22, 2014 12:01 PM
Corrections · 14
1

수정(3)
 

11.

남자,


너는 사랑하는 여자를 울 하고 슬프게 할 수 있다.
하지만 그녀를 조용하게 하지 말아야 해...
왜냐하면
그녀가 조용할 때 그녀의 마음이 가장 아프고 많이 울고 있기 때문이다.
이건 기억해라 ...
슨 일이 있거나 아무 일이 없어도 그가 당신에게 항상 얘기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것이 그녀가 당신을 사랑하는 방법이다.


남자, 기억해라 ..


12. 나는 어떤 할아버지께 이걸 여쭤봤.
     사람이 서 사랑할 때, 사랑하는 것과 사랑을 받는 것 .. 어떤 것이 더 중요합니까 ? 
     할아버지는 내게 이렇게 물으셨다. 
   - 새에게 왼쪽 날개와 오른쪽 날개 중에서 어떤 날개가 더 중요해? 

 

(comment)

 

(저) 일기를 한국어로 쓰는 것이 엄청 어려워서 제가 좋아하는 것에(/문장들에) 대해서 쓰고 싶어요. ㅎ 것들은 제 좋아하는 문장들이에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은 것을 한국어로 역해_봤어요. 근데 틀렸으면 고쳐주세요 ! : )



October 22, 2014
1

수정(2)
 

7. 웃음은 :


- 얼굴을 더 밝게 할 수 있다
- 머리를 시원하게 할 수 있다
-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 눈물을 숨길 수 있다


  그러니까 ... 많이 웃어라


8. 사랑하는 사람의 메시지가 올 때 다음과 같은 걸 하지 말아 ..


... 조용한 건...
... 메시지를 읽지 않는 건 ...
.... 대답해_주지 않는 건 ...
... 거거나 짧게 대답하는 건 ...


아니면 어느날 가 읽을 수 있는 사랑 메시지가 없어질 거다.

 

(조용한 것과 대답하지 않는 것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9. 사람이 내가 약한 걸 볼 수 없게 하기 위해 난 강한 척해야 한다.
   사람이 내가 외로운 걸 볼 수 없게 하기 위해 난 즐거운 척해야 한다.
   사람들이 내가 괴로운 걸 볼 수 없게 하기 위해 난 행복한 척해야 한다.
   사람이 나의 흐르는 눈물을 볼 수 없게 하기 위해 난 웃는 척해야 한다
   하지만 ... 척하는 건 척하는 것 뿐이다 ...


10. 내가 하고 싶은 말 많이 있는데 ... 그 사람이 듣고 싶지 않을까_
      내가 듣고 싶은 말이 많이 있는데 ... 그 사람이 왜 한마디 해주지 않아? 
 

October 22, 2014
1

(수정 1)

제가 인내심이 부족해서, 나누어서 천천히 수정해 보겠습니다

 

1. 우리는 다시 사랑할 것이다.
   하지만 우리 서로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사랑할 것이다. 

2. 당신 여자친구를 슬프게 하지 말아.
    아니면 우연히 당신보다 여자친구를 더 잘 해줄 기회를 다른 남자에게 주게 될 것이다. 
    잘못하면 다른 남자에게 여자친구를 잘 해줄 기회를 주게 될 것이다.

3. 대부분 현대 여자가 어머니처럼 요리 잘 못 하지만 아버지처럼 술을 잘 마신다.
    대부분 현대 여자들은 어머니처럼 요리를 잘 하지 못하면서도 아버지처럼 술을 잘 마신다.

4. 어머니 딸에게 이렇게 말씀하신다.
  - 딸아, 얼굴을 화장하면 더 예뻐진다. 
    하지만 잘 웃는 사람이 , 다른 사람을 웃게 할 수 있으면 10배 더 예뻐진다. 
 
5. 대부분 우린 변하는 것에 대하여 치러야 하는 대가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한다. 

    하지만 우린 변하고 싶지 않는 것에 대하여 치러야 하는 대가에 대해서 거의 생각을 하지 않는다. 
    하지만 우린 변하지 않아야 하는 것에 대하여 치러야 하는 대가를 거의 생각하지 않는다.
 

6. 말은 칼이 아닌데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있다.
    말은 연기도 아닌데 눈을 따갑게 할 수 있고 눈물을 흐르게도 할 수 있다. 
 

October 22, 2014
헉 ! OoO Shou 씨 ! Shou 씨 ! 제가 썼던 것들이 많이 틀렸어요 ? OoO!!! 저에게 일기를 한국어로 쓰는 것이 엄청 어려워서 제가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만 쓰고 싶어요. ㅎ 그것들은 제 좋아하는 것이에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찾고 한국어로 변역해봤어요. 근데 틀리면 고쳐주세요 ! : ) (Ps: 제 comment 틀리면 고쳐주세요~ ㅠㅠㅠㅠ)
October 22, 2014
힘내 씨! 어떻게 이렇게 많이 모으셨어요? 고칠 의욕이 안날 정도로 많네요^^.
October 22,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