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h
오늘 뭐했는지 오늘 기분은 어제 보다 더 좋았다. 더 좋았던 이유는, 어제 아주 중요한 일 끝냈다. 영어 수업에서, 연설을 발표했다. 나의 무릅은 덜덜 떨고 있었지만, 애들과 선생님은 박수를 아주 세게 쳤다. 발표하고 있었을때 아주 불편했지만, 반 친구들은 내가 아주 당당하게 표현했다네. 점수 잘 맞을거야, 아무래도. 나랑 같이 예기 하고 싶으면, 메세지 보내.
Oct 25, 2014 12:27 AM
Corrections · 2

오늘 뭐했는지 (오늘 있었던 일)

오늘 기분은 어제 보다 더 좋았다. 더 좋았던 이유는, 어제 아주 중요한 일 끝냈기 때문이다. 영어 수업에서, 연설을 발표했다.(연설을 했다. or 발표를 했다.) 나는 릎을 덜덜 떨고 있었지만, 애들과 선생님은 박수를 아주 세게 쳤다. 발표하고 있었을때  아주 불편했지만,(마음이 불편했지만 or 불안했지만) 반 친구들은 내가 아주 당당하게 표현했다고 하네. 점수 잘 맞을거야, 아도.
나랑 같이 이야기 하고 싶으면, 메세지 보내.

October 25, 2014

오늘 뭐했는지 (or 오늘의 일기) 

오늘 기분은 어제 보다 더 좋았다. 더 좋았던 이유는, 어제 아주 중요한 일 끝냈기 때문이다. 영어 수업에서, 연설을 발표했다. 나의 무은 덜덜 떨렸지만, 애들과 선생님은 박수를 아주 세게 쳤다. 발표하고 있었을 때 아주 불편했지만, 반 친구들은 내가 아주 당당하게 표현했다고 한다. 점수 잘 받을거야, 아무래도.
나랑 같이 이야기 하고 싶으면, 메세지 보내.

October 25,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