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men
대학 연애 대학 생활은 기대하던 것이랑 많이 다른데요. 저 그냥 대학에 오면 완전히 잘 나가고 연애 많이 할 줄 알았어요. '대학에 가서 연애하라는' 얘기가 있기에 정말 대학이 연애를 배우는 곳인 줄 알았어요. 하지만 그렇지 않아요. 생각보단 정말 어렵더라고요. 안 될 때가 좀 많죠.일단은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고, 싱글을 만나기가 더 힘들고.... 돈이 없어서 할 수 있는 것 별로 없고.... 뭐 그러네요. 오래만에 글을 올려서 재미있는 것 올리려고 했는데, 재미없네.... 나 걍 잘래.
Nov 20, 2014 4:30 AM
Corrections · 3
1

오래만에 글을 올려서 재미있는 것 올리려고 했는데, 재미없네.... 나 걍 잘래.

오랜만에

November 20, 2014
1

 

ㅎㅎㅎ 문법적으로 틀린것 하나 없이 잘썼네요~ amazing! :)

좋은사람 만날수 있을거에요. 화이팅!!!

November 20, 2014

다른 분들이 극찬하셨지만, 그래도 조금 더 자연스럽게 고쳐보겠습니다.

 

대학생의 연애

 

대학 생활 기대하던 것이랑 많이 다른데요(/다르네요). 저 (그냥) 대학에 오면 완전히 잘 나가고 연애 많이 할 줄 알았어요. '대학에 가서 연애하라'는 얘기가 있기에, 정말 대학이 연애는 곳인 줄 알았어요. 하지만 그렇지 않아요. 생각보단 정말 어렵더라고요. 안될 때가 좀(/안되는 일이 더) 많죠. 우선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고-싱글을 만나기 더 힘들고.... 돈이 없으면 할 수 있는 것 별로 없고.... 뭐 그러네요.

만에 글을 올려서 재미있는 것 올리려고 했는데, 재미없네.... 나 걍 잘래.

November 20,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