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alina
인생은 무대이다. 언젠가 유명한 영국 시인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우리의 인생은 연극이라고 말해서 나는 이 의견에 동의한다. 모든 남자와 여자는 단순한 연기자에 불과한다. 사람들은 자신의 행동을 스스로 만들고 있다. 어떤 사람은 실제보다 완전히 다른 성격 모양을 만들 수 있다.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그의 사실 존재하지 않는 특성이 보여 줄 수 있고 그 사람은 믿을 것이다. 평생때 한 사람이 많은 역할을 한다. 우리는 다양한 환경에서 다르게 동작하지요? 부모와 같이 우리는 침착하지만 친구들과 같이 우리는 괘활한 사람이다. 사람은 배우 때문에 사람은 끝까지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심지오 나는 나를 완전히 모른다.
Nov 21, 2014 3:17 PM
Corrections · 8
1

 먼저 Comment부터 수정해 드릴게요.

 

(Your Comment)

감사합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부모와 같이 우리는 침착하지만 친구들과 같이 우리는 괘활한 사람이다."라는 문장에서, 는 다른 의미로 사용했어요(/제가 표현하려고 했던 것은 좀 달라요). "부모가 되면 부모로서 침착하게 행동하고, 젊었을 때에는 친구들과 어울려서 괘활하게 행동한다."라는 의미 아니에요. I mean, we restrain before our children, but we behave cheerfully with friends. 는 영어뿐 아니라 한국어도 못하는 사람(*)이에요.

 

* ''은 자신을 높이는 말이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Correction)

부모와 같이 우리는 침착하지만 친구들과 같이 우리는 괘활한 사람이다.

우리는 부모로서는(or 자녀들 앞에서는) 점잖게 행동하지만, 친구들과 있을(or 어울릴) 때에는 괘활하게 행동한다.

 

한국말 실력 대단하세요.

 

 

November 22, 2014

인생은 무대이다.

 

언젠가 유명한 영국 시인 윌리엄 셰익스피어 "우리의 인생은 연극"이라고 했는데, 나는 이 에 동의한다. 모든 남자와 여자사람들은 단순한 연기자에 불과다.

 

사람들은 자신의 행동을 스스로 만들고 있다.

사람들은 자신의 행동을 연출한다.

사람들의 표출된(/외견상 보이는) 행동은 연출에 따른 것이다.

(I prefer the first correction.)

 

어떤 사람은 실제와는 완전히 다른 성격 모습을 연출한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에게 그의 사실 존재하지 않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는데 그것을 본  사람은 (이를) 그대로 믿을 것이다.

 

평생때 한 사람이 많은 역할을 한다.

한 사람이 일생동안 여러가지 역할을 한다.

한 사람이 일생동안 여러가지 역할을 하기도 한다.

 

우리는 다양한 환경에서 다르게 동작하지요?

여러분들도 환경이 달라지면 다르게 행동하지요?

 

부모와 같이 우리는 침착하지만 친구들과 같이 우리는 괘활한 사람이다.

부모가 되면 부모로서 침착하게 행동하고, 젊었을 때에는 친구들과 어울려서 괘활하게 행동한다.

젊었을 때에는 친구들과 어울려서 괘활하게 행동하지만, 부모가 되면 부모로서 침착하게 행동한다.

(I prefer the second correction.)

 

사람은 배우이기 때문에 사람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심지오 나는 나를 완전히 모른다.

심지어 나도 나를 완전히 모른다.

심지어 자기 자신도 자신을 완전히 모른다.






쉽지 않은 내용을 잘 쓰셨네요. 러시아어로 써도 쉽지 않을 듯해요.


November 22, 2014

인생은 무대이다.

 

언젠가 유명한 영국 시인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우리의 인생은 연극이라고 말해서 나는 이 의견에 동의한다. 모든 남자와 여자는 단순한 연기자에 불과한다. 사람들은 자신의 행동을 스스로 만들고 있다. 어떤 사람은 실제보다 완전히 다른 성격 모양을 만들 수 있다.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그의 사실 존재하지 않는 특성이 보여 줄 수 있고 그 사람은 믿을 것이다. 평생때 한 사람이 많은 역할을 한다. 우리는 다양한 환경에서 다르게 동작하지요? 부모와 같이 우리는 침착하지만 친구들과 같이 우리는 괘활한 사람이다. 사람은 배우 때문에 사람은 끝까지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심지오 나는 나를 완전히 모른다.

November 22,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