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안락사 (쓰기연습) 인생의 어려움을 만날 때 피하지 않고 마주하고 적극적인 태도를 가지고 곤란을 극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안락사는 눈앞에 닥친 애로를 풀 수 있니 어짜니 해도 귀중한 생명을 잃으면 소용없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아무리 아프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는 유명한 이야기가 있습니다.태어날때부터 팔과 다리가 없었던 닉 부이치치는 2번의 자살시도를 했는데 삶의 의미를 알게 되어서 아름다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사지 없는 삶”대표로 있으며 다양한 강연 활동을 통해 사람들에개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이와 반대로 안락사는 어려움을 피하는 소극적인 행위라서 교욕측면을 보면 사람들에게 특이 청소년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는 있습니다.그래서 저희는 안락사를 인정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선택권이 있다고 모든 일대한 선택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예를들어서 부모님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생로병사는 자연의 이치라서 그 누구도 막을 길이 없다고 봅니다. 이제 전세계 다수 국가는 안락사 인정하지 못해서 의학적인 문제가 없는데 역사 발전의 총체적으로 보면 안락사는 의학의 발전을 방해하는 것이 아닐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한 두개 국가의 실태를 보면 진리를 얻를 수 없습니다.장기적으로 역사 발전의 총체적으로 전세계적으로 전인류적으로 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Nov 22, 2014 2:11 PM
Corrections · 3

안락사 (쓰기연습)

 

인생의 어려움을 만날 때 피하지 않고 마주하고 적극적인 태도를 가지고 곤란을 극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I can not understand. Where's Subject?) 안락사는 눈앞에 닥친 애로를 풀 수 있니 어짜니 해도문제를 해결해주는 것처럼 보이지만 귀중한 생명을 잃으면 소용없다고 생각합니다(저는 생명보다 귀중한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아무리 아프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유명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태어날때부터 팔과 다리가 없었던 닉 부이치치는 2번의 자살시도를 했는데 삶의 의미를 알게 되어서 아름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사지 없는 삶”대표로 있으며 다양한 강연 활동을 통해 사람들에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와 반대로 안락사는 어려움을 피하는 소극적인 행위라서 교육적 측면에서 보면 사람들에게 특 청소년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안락사를 인정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에게 선택권이 있다고 모든 일해서 선택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예를 들어서 부모님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 생로병사는 자연의 이치라서 그 누구도 막을 길이 없다고 봅니다.

이제 전세계 다수 국가는 안락사 인정하지 못해서 의학적인 문제가 없는데 역사 발전의 총체적으로 보면 안락사는 의학의 발전을 방해하는 것이 아닐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한 두개 국가의 실태를 보면 진리를 얻를 수 없습니다.장기적으로 역사 발전의 총체적으로 전세계적으로 전인류적으로 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현재는 전세계 다수 국가들이 안락사를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의학적인 문제가 드러나지 않지만, 역사적으로 보면 안락사는 의학의 발전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몇몇 국가의 사례만으로는 정답을 얻을 수 없습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장기적으로, 총체적으로, 전세계적으로, 전인류적으로 안락사에 대한 문제를 다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The Thema is difficult but you did good job. 

November 22,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