张小冭
잘 부탁드립니다. 1매일 배우는 계획을 짜지만 주의력을 집중하지 않느라고 잘 완성하지 않다.열심히 공부할진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도 아는데 어찌 집중하게 공부할 것인가?왜냐하면 내년에 한국어 능력 시험을 보려고 지금 꾸준히 배우기 때문이다.그런데 시험의 결과가 별로 안 중요하는데 배우는 과정에서 아는 것을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2겨울은 올 때 날씨가 추면 갈수록 따뜻하게 입어야 한다.
Nov 23, 2014 1:00 PM
Corrections · 3

잘 부탁드립니다.

1매일 학습 계획을 짜지만 집중하지 않아서지 않다.열심히 공부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 것도 아는데  집중하지않는가? 나는 내년에 한국어 능력 시험을 보려고 지금 꾸준히 공부한다.그런데 나는 시험의 결과 보다는  배우는 과정에서 아는 것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2겨울 오면 날씨가 갈수록 워지므로  따뜻하게 입어야 한다.

November 23, 2014

잘 부탁드립니다.2014.11.23

1、매일 배울 계획을 짜지만 주의력을 집중하지 않느라고 잘 완성하지 않다.열심히 공부할진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도 아는데 어찌 집중하게 공부할 것인가?왜냐하면 내년에 한국어 능력 시험을 보려고 지금 꾸준히 배우기 때문이다.그런데 시험의 결과가 별로 안 중요하는데 배우는 과정에서 아는 것을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2、겨울은 올 때 날씨가 추우면 갈수록 따뜻하게 입어야 한다.

November 23,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