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konugu
00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거 내 자기소개예요. 저는 Kekonugu예요. 이거 내 별명이에요. 한국언어를 좋아하요 그리고 한국언어를 공부해요. 저는 러시아에 살아요. 대학에 주 사 일 가요. 하지만 대학에서 우리 한국어 수업을 없어요. I tried to say '4 days a week', was it right? :)
Nov 23, 2014 3:46 PM
Corrections · 2
1

00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것은 나의 자기소개입니다. 저는 Kekonugu입니다. 이것은 나의 별명입니다. 한국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한국를 공부합니다. 저는 러시아에 삽니다. 대학에 일주일에 4번 갑니다. 하지만 대학에서  한국어 수업 없습니다.

I tried to say '4 days a week', was it right?

It is 일주일에 4번

November 23, 2014

00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거 내 자기소개예요. 저는 Kekonugu예요. 이거 내 별명이에요. 한국언어를 좋아하요 그리고 한국언어를 공부해요. 저는 러시아에 살아요. 대학에 주 사 일 가요. 하지만 대학에서 우리 한국어 수업을 없어요.

I tried to say '4 days a week', was it right?

:)

 

다른 분이 잘 고쳐주셨네요. 저는 문장을 합쳐보겠습니다.

러시아로 문장을 써도 이렇게 합치는 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이것은 나의 자기소개입니다.(or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러시아 사람인데, Kekonugu는 저의 별명입니다(저의 별명은 Kekonugu입니다) .

한국어를 좋아해서(or 좋아하기 때문에)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대학에 일주일에 네 번가지만, 우리 대학에는 한국어 수업이 없습니다.

 

 

November 24,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