叶小西
11.24 여러분, 잘 부턱드립니다! 글을 고쳐 주십시오! 새로운 친구를 사귈 때 먼저 상대방에게 칭찬해 주는 건 어떨까? 첫 만난 사람인데 어떤 성격인지 어떤 취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고 알 수 있겠지만 그렇게 물으면 남을 불편하게 할 것 같다. 인사부터 먼저 상대방에게 칭찬해 주면 서로 사이 더 가깝게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내 친구의 친구 모임에 참가해 본 적이 있다. 그 새 친구는 내가 모르는 사람이니까 어떻게 짧은 시간 안에 그녀와 같이 친하게 지내냐는 것을 고민한다. 그녀가 나에게 피부가 정말 하얗고 매끄럽네요! 어떤 화장품을 쓰고 있나요? 저한테 좀 알려 줬으면 좋겠다고 말을 꺼냈다. 그친구덕분에 방금도 어색한 분위기가 순간 풀렸다. 친구들과 같이 얘기를 나누고 즐거운 하루를 지냈다. 새로운 친구도 사귀고 대인관계의 수업도 다시 배워서 일석이조라고 말할 수 있다. 내가 보기에는 대인관계야말로 교과서에서 배울 수 없는 것이라고 해도 우리 인생에서 배워가야 하는 공부이다. 대인관계가 좋은 사람이 되려면 사교에 능한 사람에게 많이 배워야 한다.
Nov 24, 2014 5:11 AM
Corrections · 4
1

11.24 여러분, 잘 부드립니다! 글을 고쳐 주십시오!

새로운 친구를 사귈 때 먼저 상대방에게 칭찬해 주는 건 어떨까? 처음 만난 사람인데 어떤 성격인지 어떤 취미를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알 수 있겠지만 그렇게 물으면 상대방을 불편하게 할 것 같다. 인사할 때 먼저 상대방에게 칭찬해 주면 서로 사이 더 가까와 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내 친구의 친구 모임에 참가해 본 적이 있다. 그 새 친구는 내가 모르는 사람이니까 어떻게 짧은 시간 안에 그녀와 같이 친하게 지내냐는 것을 고민다. 그녀가 나에게 피부가 정말 하얗고 매끄럽네요! 어떤 화장품을 쓰고 있나요? 저한테 좀 알려 줬으면 좋겠다고 말을 꺼냈다. 그 친구 덕분에 방금전의 어색한 분위기가 순식간에 풀렸다. 친구들과 같이 얘기를 나누고 즐거운 하루를 지냈다. 새로운 친구도 사귀고 대인관계의 비법도 다시 배워서 일석이조라고 말할 수 있다. 내가 보기에는 대인관계야말로 교과서에서 배울 수 없는 것이지만 우리 인생에서 배워가야 하는 공부이다. 대인관계가 좋은 사람이 되려면 사교에 능한 사람에게 많이 배워야 한다.

November 24, 2014
1

11.24 여러분, 잘 부턱드립니다! 글을 고쳐 주십시오!

새로운 친구를 사귈 때 먼저 상대방에게 칭찬해 주는 건 어떨까? 처음 만난 사람인데 어떤 성격인지 어떤 취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고 알 수 있겠지만 그렇게 물으면 남을 불편하게 할 것 같다. 인사부터 먼저 상대방에게 칭찬해 준다면 서로  더 가깝게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내 친구의 친구 모임에 참가해 본 적이 있다. 그 새 친구는 내가 모르는 사람이니까 어떻게 짧은 시간 안에 그녀와 같이 친하게 지내냐는 것을 고민한다. 그녀가 나에게 피부가 정말 하얗고 매끄럽네요! 어떤 화장품을 쓰고 있나요? 라고 나한테 좀 알려 줬으면 좋겠다고 말을 꺼 그 친구덕분에 아까의 어색한 분위기가 금방 풀릴 것이다. 친구들과 같이 얘기를 나누고 즐거운 하루를 지냈다. 새로운 친구도 사귀고 대인관계 수업도 다시 배워서 일석이조라고 말할 수 있다. 내가 보기에는 대인관계야말로 교과서에서 배울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 인생에서 배워가야 하는 공부이다. 대인관계가 좋은 사람이 되려면 사교에 능한 사람에게 많이 배워야 한다.

November 24,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