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a
우리 대학교에게 편지 내가 한국에 왔던 처음 날에는 인생의 새로운 인상을 얻기에 대해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했지만 앞으로 다 어떻게 돌것인지, 그 곳에 생활에 얼마나 빨리 익숙할 것인지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었으니 걱정하기도 하고 망설이기도 많이 했다. 그러데 지금 원광대학교에게 고마운 말을 편지로 전해줄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왜냐하면 이 곳에서 보내는 시간들이 내 생애에서 가장 행복한 시기들 중 하나였다고 아무 의심 없이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원광대학교 아름답다고 소문난 캠퍼스 안에는 멋진 경치가 눈 앞에 펼쳐진다. 걷기 좋고 아름답게 핀 꽃과 푸른 나무로 가득한 캠퍼스가 내 마음을 한 순간에 사로잡았다. 또한 캠퍼스 안에 있는 수덕호라는 인공호수가 노을이 졌을 때나 밤이 되면 조명에 비친 야경이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대단해서 우리 대학교의 자랑이라고 말할 수 있다. 원광대학교에 다니는 것의 좋은 점이 네 가지가 있다. 첫번쩨,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박물관,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자연식물원, 학생들에게 아늑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도서관, 깨끗하고 살기 편한 기숙사가 있는 대학교가 드물이다. 그래서 원광대학교 가기를 선택하는 것에 대한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었다. 두번쩨,그 대학교에 다니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나라에 가서 여러 나라 사람들을 만나고, 다른 언어와 문화전통을 배우면서 세상은 얼마나 크고 넓은지, 사람들도 얼마나 다양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것이다. 세번쩨, 학생들이 자신의 흥미와 관심에 따라 다양한 동아리에 활동할 수 있는데 그 덕분에 관심 분야에 맞는 지식과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학교생활을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게 된다. 또 하나의 좋은 점은 수업시간표를 자기 편리한대로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과목만 들을 수 있다는 것과 시간이 나면 친구랑 같이 놀러 가는 것을 통해 학생생활의 자유러운 분위기를 직접 느낄 수 있다. 내 꿈을 아직 이루지 못하는데도 원광대학교에 다니면서 그 꿈을 향해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기회가 되면 전혀 주전하지 않게 원광대학교를 다시 다니게 됐으면 한다.
Nov 24, 2014 3:07 PM
Corrections · 7

우리 대학교에 보내는 편지

 

내가 한국에 왔던 날에는 인생의 새로운 경험을 얻는 것에 대해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대했다. 그렇지만 앞으로 어떻게 (한국을) 돌아 다니고 그 곳 생활에 얼마나 빨리 익숙해 질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으니 걱정되기도 하고 망설이기도 많이 했다. 그데 지금 원광대학교에 고마운 말을 편지로 전해줄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왜냐하면 이 곳에서 보내는 시간들이 내 생애에서 가장 행복한 시기들 중 하나였다고 아무 의심 없이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원광대학교 아름답다고 소문난 캠퍼스 안에는 멋진 경치가 눈 앞에 펼쳐진다. 걷기 좋고 아름답게 핀 꽃과 푸른 나무로 가득한 캠퍼스가 내 마음을 한 순간에 사로잡았다. 또한 캠퍼스 안에 있는 수덕호라는 인공호수가 노을이 졌을 때나 밤이 되면 조명에 비친 야경이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대단해서 우리 대학교의 자랑이라고 말할 수 있다.

원광대학교에 다니 좋은 점이 네 가지가 있다.

첫번,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박물관,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자연식물원, 학생들에게 아늑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도서관이 있으며, 깨끗하고 살기 편한 기숙사가 있는 대학교가 드물지만 이곳에는 그런 기숙사가 있다. 그래서 원광대학교에 가기로 결정한 것을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었다.

두번,그 대학교에 다니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나라에 가서 여러 나라 사람들을 만나고, 다른 언어와 문화전통을 배우면서 세상은 얼마나 크고 넓은지, 사람들도 얼마나 다양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것이다.

세번, 학생들이 자신의 흥미와 관심에 따라 다양한 동아리에 활동할 수 있다. 그 덕분에 관심 분야에 맞는 지식과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학교생활을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게 된다.

네번째, 수업시간표를 자기 편리한대로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과목만 들을 수 있다는 것과 시간이 나면 친구랑 같이 놀러 가는 것을 통해 학생생활의 자유운 분위기를 직접 느낄 수 있다.

내 꿈을 아직 이루지 못했지만 원광대학교에 다니면서 그 꿈을 향해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기회가 된다면 전혀 주저하지 않고 원광대학교를 다시 다니게 됐으면 한다. (Who? why? when? need this things. You have to write the reasons.)


Bold: corrected 

Blue: This sentence is not clear.


Did you graduate the university?

anyway, Good writing. 

Have a good day~ :D 

November 25, 2014

우리 대학교에게 보내는 편지

내가 한국에 왔던 날에는 인생의 새로운 경험에 대해 설레는 마음으로 기대했지만 앞으로 어떻게 것인지, 그 곳 생활에 얼마나 빨리 익숙해질 것인지에 대해서 생각하고 있었기에 걱정하기도 하고 망설이기도 많이 했다. 그데 지금 원광대학교에게 고마운 말을 편지로 전해줄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왜냐하면 이 곳에서 보내는 시간들이 내 생애에서 가장 행복한 시기들 중 하나였다고 아무 의심 없이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원광대학교 아름답다고 소문난 캠퍼스에 들어서면 멋진 경치가 눈 앞에 펼쳐진다. 걷기 좋고 아름답게 핀 꽃과 푸른 나무로 가득한 캠퍼스가 내 마음을 한 순간에 사로잡는다. 또한 캠퍼스 안에는 수덕호라는 인공호수가 있는데 노을이 졌을 때나 밤이 되면 조명에 비친 야경이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대단해서 우리 대학교의 자랑이라고 말할 수 있다.
원광대학교에 다니는 것의 좋은 점이 네 가지가 있다.
첫번,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박물관, 계절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자연식물원, 학생들에게 아늑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도서관, 깨끗하고 살기 편한 기숙사가 있는 대학교가 드물다. 그래서 원광대학교 가기 선택 것에 대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었다. 두번, 대학교에 다니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나라에 가서 여러 나라 사람들을 만나고, 다른 언어와 문화전통을 배우면서 세상은 얼마나 크고 넓은지, 사람들도 얼마나 다양한지를 깨닫게 되는 것이다. 세번, 학생들이 자신의 흥미와 관심에 따라 다양한 동아리에 활동할 수 있는데, 그 덕분에 관심 분야에 맞는 지식과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학교생활을 함께 즐겁게 보낼 수 있게 된다. 또 하나의 좋은 점은 수업시간표를 자기 편리한대로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는 과목만 들을 수 있다는 것과, 시간이 나면 친구랑 같이 놀러 가는 것을 통해 학창 생활의 자유운 분위기를 직접 느낄 수 있다.
내 꿈을 아직 이루지 못했지만 원광대학교에 다니면서 그 꿈을 향해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기회가 되면 전혀 주하지 않 원광대학교를 다시 다니고 싶다고 생각한다.

 

잘 썼어요.

November 25, 2014
저도 원광대 다녔어요!! 친구가 될수 있었을텐데 8월달에 졸업을해서 아쉽네요 ㅠㅠ
November 25,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