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kisamira
건강 please help me to correct this text. It's my exersice for my korean class! 부라씨는 임심합니다. 좋아면 아픕니다. 브라씨의 배 와 허리가 아픕나다. 욕지기 하고 치을 흐립니다. 힘이 옶습니다 그리고 아주 잡니다. 요지기 낫는 것에게 생강 먹고 슈ㅣ합니다.비타민과 엽산 도 먹습니다.
Nov 26, 2014 8:17 AM
Corrections · 12
1

부라씨는 임신했습니다.  좋아 하지만 (몸이) 아픕니다. 배와 허리가 아픕니다.

부라씨는 임신해서 좋아 하지만 배와 허리가 아픕니다.

 

욕지기하고 침을 흘립니다.

힘이 없습니다. 그리고 많이 잡니다.

힘이 없고 많이 잡니다.

 

욕지기 낫기 위해서 생강먹고 쉽니다. 비타민과 엽산도 먹습니다.

욕지기를 고치기 위해서 생강, 비타민, 엽산 등을 먹고 푹 쉽니다.

 

November 26, 2014

건강

please help me to correct this text. It's my exersice for my korean class!

부라씨는 입덧(/입덧을) 합니다. 좋아면 아픕니다.(?) 브라씨 배와 허리가 아픕다. 욕지기하고 을 립니다. 힘이 습니다. 그리고 많이 잡니다. 지기 낫기 위해서 생강먹고 슈ㅣ합니다.(?)  비타민과 엽산도 먹습니다.

November 26, 2014
부라씨는 임심합니다. 좋아면 아픕니다. 부라씨의 배 와 허리가 아픕니다. 욕지기 하고 치을 흘립니다. 힘이 없습니다 그리고 많이 잡니다. 요지기 낫는 것에게 생강 먹고 쉬합니다. 비타민과 엽산 도 먹습니다.
November 26,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