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ry
KBS 뉴스 금일 CCTV를 통해 동업자의 사생활을 감시 한다는 뉴스를 봤습니다. 서울 대학가에서 공동으로 식당을 운영하던 두 남성. 한달씩 교대로 근무하는 대신,수입은 똑같이 나누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둘 사이는 곧 틀어집니다. 김 모씨가 CCTV를 통해 동업자의 근무 형태를 감시합니다. 날짜별로 동업자의 출퇴근 시간과 근문내용이 물론 이고 누구와 식사했는지 등도 기록돼 있습니다. 김씨로 부터 지적을 받은 동업자가 정신적 피해를 업었다며 소송을 냈습니다. 김씨가 동업자의 불성실하게 근무해서 CCTV로 확인하고 시정을 요구했을 뿐이라고 주장했지만 CCTV로 동업자의 근무 태도를 확인했다면,사생활을 침해했다는 법원 판결이 나왔습니다.
Nov 26, 2014 8:32 AM
Corrections · 2

KBS 뉴스

금일 CCTV를 통해 동업자의 사생활을 감시 한다는 뉴스를 봤습니다.
서울 대학가에서 공동으로 식당을 운영하던 두 남성.
한달씩 교대로 근무하는 대신,수입은 똑같이 나누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둘 사이는 곧 틀어집니다.


김 모씨가 CCTV를 통해 동업자의 근무 형태를 감시합니다.

你写的也对!要是你想写两个人的关系是如何恶化的

   -》김 모씨가 CCTV를 이용해 동업자의 근무행태를 지적하면서 부터입니다./지적했기 때문입니다.


날짜별로 동업자의 출퇴근 시간과 근내용 물론 이고 누구와 식사했는지 등도 기록돼 있습니다.

날짜별로 동업자의 출퇴근 시간과 근 내용 물론이고 누구와 식사했는지 등도 기록돼 있습니다.


김씨로 부터 지적을 받은 동업자 정신적 피해를 업었다며 소송을 냈습니다.

김씨로부터  지적을 받은 동업자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며 소송을 냈습니다.


김씨가 동업자 불성실하게 근무해(서) CCTV로 확인하고 시정을 요구했을 뿐이라고 주장했지만

김씨는 동업자 불성실하게 근무해 CCTV로 확인하고 시정을 요구했을 뿐이라고 주장했지만,


CCTV로 동업자의 근무 태도를 확인했다면, 사생활을 침해했다는 법원 판결이 나왔습니다.(有点儿不通顺)

CCTV로 동업자의 근무 태도를 확인했다면, (이는 )사생활을 침해 것이라고  법원은  판결했습니다.

법원은 김 씨가 CCTV를 통해 동업자의 사생활을 침해했다고 판결했습니다.(我个人觉得这样改更好)

December 5, 2014

KBS 뉴스

금일 CCTV를 통해 동업자의 사생활을 감시한다는 뉴스를 봤습니다.
서울 대학가에서 공동으로 식당을 운영하던 두 남성.
한 달씩 교대로 근무하는 대신, 수입은 똑같이 나누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둘 사이는 곧 틀어집니다.
김 모씨가 CCTV를 통해 동업자의 근무 태를 감시합니다.
날짜별로 동업자의 출퇴근 시간과 근무 내용 물론이고 누구와 식사했는지 등도 기록돼 있습니다.
김 씨로부터 지적을 받은 동업자가 정신적 피해를 었다며 소송을 냈습니다.
김 씨 동업자 불성실하게 근무해서 CCTV로 확인하고 시정을 요구했을 뿐이라고 주장했지만
CCTV로 동업자의 근무 태도를 확인했다면, 사생활을 침해한 것이라는 법원 판결이 나왔습니다.

November 26,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