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텐
아니, 컴퓨터가 망가졌다... 여러분 컴퓨터를 자주 사용한다? 어떻게 사용한다? 게임만 놀기나 컴퓨터로 일을 하기도 숙제를 하기도 한다? 컴퓨터로 중요한 업무를 하면서 컴퓨터를 갑자기 망가진 적이 있다? 그 상황에 어떻게 반응했다? 그런 일을 생기면 자주 중요한 자류 손실도 있어서 긴장이 많은 상황이 있다. 그래서 사람마다 그 상황에 반응을 다양한다. 어떤 사람은 컴퓨더를 망가지고 중요한 자류를 다 잊어버릴 때 스트레스를 쌓지 않지만 문제가 고치하려고 한다? 그런 사람들은 다른 컴퓨터나 핸드폰을 이용하로 인터냇에서 이유나 해결을 찾고 자신 문제를 고치려고 하는 유형이다. 이와는 달리 아무 말도 안 하고 침묵하는 사람도 있다. 마음이 약해서 문제가 어떻게 해결한지 잘 모르고 그냥 컴퓨더가 끈다. 그런 사람들은 신경을 쓰지 않고 스트레스를 쉽게 쌓지 않은 유형이다. 어히려 화가 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런 사람은 컴퓨터를 망가져서 중요한 자류도 잊어버리기 때문에 긴장이 많이 싼다. 그레서 역을 하고 컴퓨터를 치로 쌓는 스트레스를 풀려고 하지만 보통 문제가 해결 못 하는 유형이다. 컴퓨더를 사용하고 갑자기 컴퓨더를 망가진 적이 없는 사람도 있을까요? 컴퓨더를 자주 중요한 일에 사용하면 자주 백업도 하세요. 우연히 컴퓨터 문제가 일어나면 침착하고 컴퓨더를 재부팅하세요. 그 후에 문제가 계속 있으면 업무 지원 센터나 전문가를 연락해도 좋을까요.
Nov 26, 2014 11:08 AM
Corrections · 3

아니, 컴퓨터가 망가졌다...

여러분 컴퓨터를 자주 사용한다?

여러분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나요?

어떻게 사용한다?

어떻게 사용하고 있나요? (컴퓨터로 주로 무엇을 하세요?)

게임만 놀기나 컴퓨터로 일을 하기도 숙제를 하기도 한다?

게임뿐만 아니라 일을 하거나 숙제를 하기도 하나요?

컴퓨터로 중요한 업무를 하면서 컴퓨터를 갑자기 망가진 적이 있다?

중요한 업무를 하다가 컴퓨터가 갑자기 망가진 적이 있어요?

그 상황에 어떻게 반응했다?

그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했나요?

그런 일을 생기면 자주 중요한 자류 손실도 있어서 긴장이 많은 상황이 있다.

그런 일이 자주 생기면 중요한 자료를 손실할 수도 있어서 긴장을 해야하는 상황이 많이 생기게 돼요.

그래서 사람마다 그 상황에 반응을 다양한다.
그때마다 사람들은 그 상황에 다양하게 반응을 해요.
어떤 사람은 컴퓨더를 망가지고 중요한 자류를 다 잊어버릴 때 스트레스를 쌓지 않지만 문제가 고치하려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컴퓨터가 망가지고 중요한 자료를 다 잃어버렸을 때 스트레스를 받긴 하지만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해요. (의문문으로 하면 어색해서 평서문으로 바꿨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다른 컴퓨터나 핸드폰을 이용하로 인터냇에서 이유나 해결을 찾고 자신 문제를 고치려고 하는 유형이다. 
그런 사람들은 다른 컴퓨터나 핸드폰의 인터넷을 이용하여 해결책을 찾으려고 하는 유형이에요.
이와는 달리 아무 말도 안 하고 침묵하는 사람도 있다.

이와는 달리 아무 말도 안 하고 침묵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마음이 약해서 문제가 어떻게 해결한지 잘 모르고 그냥 컴퓨더가 끈다.

마음이 약해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잘 모르는 채 그냥 컴퓨터를 꺼요.

그런 사람들은 신경을 쓰지 않고 스트레스를 쉽게 쌓지 않은 유형이다. 
그런 사람들은 신경을 많이 쓰지 않고 스트레스를 쉽게 받지 않는 유형이에요.
어히려 화가 나는 사람들도 있다.

반면, 오히려 화를 내는 사람들도 있어요.

그런 사람은 컴퓨터를 망가져서 중요한 자류도 잊어버리기 때문에 긴장이 많이 싼다.

그런 사람들은 컴퓨터가 망가졌을 때 중요한 자료를 잃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긴장을 많이 해요.

그레서 역을 하고 컴퓨터를 치로 쌓는 스트레스를 풀려고 하지만 보통 문제가 해결 못 하는 유형이다. 
그래서 욕을 하며 컴퓨터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를 풀려고 하지만 보통은 문제를 해결 하지 못하는 유형이에요.
컴퓨더를 사용하고 갑자기 컴퓨더를 망가진 적이 없는 사람도 있을까요?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 중 갑자기 망가지는 경우를 겪지 않는 사람들도 있을까요?

컴퓨더를 자주 중요한 일에 사용하면 자주 백업도 하세요.

컴퓨터를 중요한 일에 자주 사용한다면 자주 백업을 하세요.

우연히 컴퓨터 문제가 일어나면 침착하고 컴퓨더를 재부팅하세요.

우연히 컴퓨터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침착하게 컴퓨터를 재부팅하세요.

그 후에 문제가 계속 있으면 업무 지원 센터나 전문가를 연락해도 좋을까요.

그 후에도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업무 지원 센터나 전문가에게 연락해도 좋아요.

 

 

 

긴 문장을 참 잘 쓰셨네요.

문장의 마치는 단어를 "-다"로 시작했으면 모든 문장을 똑같이 통일해 주는 게 좋아요.

저는 "-요"를 사용했어요.

 

 

November 26, 2014
웹하드(google drive 등)을 이용해서 백업하시면 어떨까요?
December 9,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