叶小西
11.27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떤 노래를 듣거나 부를 때 머릿속에 어떤 추억이 떠오르는 경우가 여러분도 있지 않을까? 이 노래는 남에게 듣기 좋거나 좋지 않거나 간에 자신에게만 특별한 의미가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전에 사귀었던 연인과 같이 봤던 영화의 주제곡 혹은 데이트할 때 자기에게 불러 줬던 노래, 아니면 어린 시절에 부모님께서 불러 준 동요 등등 이 노래들이 사람에 따라 나름대로 의미가 있다. 나에게도 그런 노래가 있다. 첫사랑이 불러 줬던 노래중에 ‘꼭 나보다 더 행복해라’ 라는 노래가 지금도 이 노래를 듣게 되면 저절로 그 사람이 생각났다. 그 노래의 가사가 너무 독특해서 그럴까? 아무튼 그 노래의 가사이든 노래를 부른 사람이든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노래이다.
Nov 27, 2014 2:48 AM
Corrections · 5

11.27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떤 노래를 듣거나 부를 때 머릿속에 어떤(앞에서 이미 '어떤'이라는 단어를 썼기 때문에 '특별한' 이란 단어를 써도 좋을 것 같아요! '어떤'을 써도 틀린건 아니에요~)추억이 떠오르는 경우가 여러분도 있지 않을까?

이런 노래는 남에게 듣기 좋거나좋든 좋지 않거나 않든 간에 자신에게만 특별한 의미 가지고 있다가진다.

예를 들면 전에 사귀었던 연인과 같이 봤던 영화의 주제곡 혹은 데이트할 때 자기에게 불러 줬던 노래, 아니면 어린 시절에 부모님께서 불러 준 동요 등등 노래들 사람에 따라 나름대로 의미 있다 지닌다. (틀린 건 아니지만, 이렇게 쓰는 것이 훨씬 더 자연스러워요!)

나에게도 그런 노래가 있다. 바로 첫사랑이 불러 줬던 노래중에 ‘꼭 나보다 더 행복해라’ 라는 노래이다.

지금도 이 노래를 듣게 되면 저절로 그 사람이 생각다.

그 노래의 가사가 너무 독특해서 그럴까?

아무튼 그 노래의 가사이든 노래를 부른 사람이든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노래이다.

 

아주 잘 쓰셨어요~!!

글을 읽고나니 저도 추억을 떠올리는 노래들이 생각나네요.

November 27, 2014

11.27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떤 노래를 듣거나 부를 때 머릿속에 어떤 추억이 떠오르는 경우가 여러분도 있지 않습니까(않나요)? 이 노래는 남에게 듣기 좋든 나쁘든 간에 자신에게 특별한 의미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전에 사귀었던 연인과 같이 봤던 영화의 주제곡 혹은 데이트할 때 자기에게 불러 줬던 노래, 아니면 어린 시절에 부모님께서 불러 준 동요 등등 이 노래들이 사람에 따라 나름대로 의미가 있다.(의미를 가지고 있다.) 나에게도 그런 노래가 있다. 첫사랑이 불러 줬던 노래중에 ‘꼭 나보다 더 행복해라’ 라는 노래가 지금도 이 노래를 듣게 되면 저절로 그 사람이 생각났다. 그 노래의 가사가 너무 독특해서 그럴까? 아무튼 그 노래의 가사이든 노래를 부른 사람이든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노래이다.

 

Good writing! ^^

Meybe people must have this one or more. 

 

November 27, 2014
어순에 맞는 단어 배열이나 자연스러운 문장배열을 잘 하시네요. 이 글에서 다소 틀린 점은 있지만 글을 이해하는 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지금 수준이라면 많은 작문을 통해 틀린 점을 하나씩 고쳐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
November 27,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