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d]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름은Victor 하고 미국사람 이에요. 전에, 저는 선생님이 하고 투어 가이드 국외에요. 지금, 저는 웨이터 고향 식당에요. 한국말 좋아, 그래서 배우 고싶어요. 그리고, 한국영화 정말좋아, 특히 공상 과학 하고 공포. 앞으로, 문법 개선 바라요. 오늘, 밤예요. 그래서 전 자요. 안녕히 계세요!
Dec 17, 2014 6:57 AM
Corrections · 5
1

WrongCorrect
Opinion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름은_Victor고 미국사람_이에요. 전에, 저는 선생님이 하고교사와 해외 투어(관광) 가이드 국외에로 일했어요. 지금, 저는 웨이터 고향(에 있는) 식당에서 웨이터로 일해요. 한국말 좋아, 그래서 배우__싶어요. 그리고, 한국영화 정말_좋아,하는데 특히 공상 과학_영화하고 공포영화를 좋아해요. 앞으로, 문법 개선 바라 실력이 늘면 좋겠어요. 오늘,지금은이에요. 그래서 전 자요.(그래서 전 잘 거예요.) 안녕히 계세요!

*Victor = 빅터

\^o^/

December 17, 2014
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Victor이고 미국사람이에요. 예전에 저는 선생님, 해외 여행 가이드였어요. 지금 저는 고향에 있는 식당에서 웨이터로 일하고 있어요. 한국말이 좋아서 배우고 싶어요. 그리고 한국영화가 정말 좋아요. 특히 공상과학 영화하고 공포 영화가 좋아요. 앞으로 문법 교정해주길 바라요. 지금은  밤이에요. 그래서 전 잘 거예요. 안녕히 계세요!

December 17, 2014
1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Victor(or 빅터) 하고이고 미국사람에요. 전에, 저는 전에 선생님이 하고 해외 투어 가이드 국외에요.였어요.  지금, 저는 웨이터 고향 식당에요.에서 웨이터를 하고 있어요. 한국말 좋아, 그래서 배우고 싶어요. 그리고, 한국영화 정말좋아,해요. 특히 공상과학하고 공포영화. 앞으로, 문법 개선 하게 되길 요. 오늘, 밤예요. 오늘 밤에요. 그래서그러면 전 자요. 안녕히 계세요!

December 18,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