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hy
나의 성격 안녕하세요. 지금 부터 나의 성격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제가 12월 15일에 태어났고 제 별자리는 사수자리입니다. 사수자리라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반인반마의 괴물입니다. 반인반마는 반은 사람 반은 말 뜻입니다 . 여러분 별자리들을 자주 알아보면 사수자리를 통해 제 성격을 알 수 있겠죠. 저는 사수자리의 성향이 두드러지는 사람들이 활발하고 낙천적인 사람이라고 들었습니다. 제 성격도 그래요. 천진난만한 밝음과 다른 일에 일체 신경 쓰지 않고 한곳으로 돌진하는 행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고민하거나 과거의 상쳐따위를 되돌아보는 일을 하지 않습니다. 저는 가장 싫어하는 일 3개 있습니다. 저는 행동을 규제하는 것고 규칙적인 것도 싫어합니다. 그리고 제가 벼러두고 혼자 있는 건 너무 싫어합니다. 마지막 억울한 일을 당할 때 눈물이 당장 내릴 수 있을 만큼 싫어합니다. 저는 그런 사람입니다.
Dec 17, 2014 9:59 AM
Corrections · 1
1

SaiĐúng
ý của tôi

나의 성격

안녕하세요.
지금_부터 나의 성격에 대해 소개하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저는 12월 15일에 태어났고 제 별자리는 사수자리입니다. 사수자리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반인반마의 괴물입인 케이론에서 이름이 유래했습니다. 반인반마는 반은 사람이고 반은 말이란 뜻입니다. 여러분 별자리들을 자주 알아보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이시라면 사수자리를 통해 제 성격을 알 수 있겠죠.
저는 사수자리 성향이 두드러지는 사람들 (성격이) 활발하고 낙천적인 사람이라고 들었습니다. 제 성격도 그래요. 천진난만한 밝음과 다른 일에 일체 신경 쓰지 않고 한곳으로 돌진하는 행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고민하거나 과거의 상처_따위를 되돌아보는 일을 하지 않습니다. 저는제가 가장 싫어하는 일 3개 있습니다. 저는 행동을 규제하는 것 규칙적인 것 싫어합니다. 그리고 제가 벼러두고 혼자 있는 건남겨지는 걸 너무 싫어합니다. 마지막으로 억울한 일을 당할 때 눈물이 당장 내릴 수 있을 만큼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저는 그런 사람입니다.


\^o^/

December 17,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