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 Chen진안수陈台嘉
Community Tutor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제 이름이 Alex입니다. 한국어 이름이 진안수입니다. 저는 미국에 왔는데 지금 한국에서 삽니다. 요즘 학원에서 어린하고 어른한테 영어를 가르칩니다. 다음 년 3 월에 한국 학교에서 가르칩니다. 그리고 도 많이 공부합니다. 외냐하면 좋은 직업을 원합니다. 미래에 제가 전기 컴퓨터 기술자하고 언어 선생님을 될 겁니다. 그리고 집 3 개 살 겁니다. 한국, 대만,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근처에 집이 있을 겁니다. 힘들겠다! 시간이 있을 때 음악을 듣거나 Youtube 비디어를 보거나 기타를 쳐요. 게다가 심리학, 인류학, 역사, 그리고 천문학 대해서 읽는 것이 좋아합니다. 드디어 친구를 만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Dec 18, 2014 1:24 PM
Corrections · 9
1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제 이름이 Alex입니다. 한국어 이름은 진안수입니다. 저는 미국에서 왔는데, 지금 한국에서 삽니다. 요즘 학원에서 어린이하고 어른한테 영어를 가르칩니다. 다음 해 3월에 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저는 공부도 많이 합니다. 왜냐하면 좋은 직업을 갖기를 원합니다. 미래에 저는 전기 컴퓨터 기술자하고 언어 선생님이 될 겁니다.(or 되고 싶습니다.)  그리고 집 세 채를 살 겁니다.(or 사고 싶습니다.) 한국, 대만,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근처에 집을 사고 싶습니다. 힘들겠다! (+그렇게 하려면 열심히 해야할 것 같습니다.)

시간이 있을 때, 음악을 듣거나 Youtube 비디오를 보거나 기타를 쳐요. 그리고 심리학, 인류학, 역사, 그리고 천문학에 대해서(or 대한 글을) 읽는 것이 좋아합니다. 드디어 친구를 만납니다. (What do you mean that you meet a friend?)

만나서 반갑습니다!

December 18, 2014
1

WrongCorrect
Opinion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제 이름 Alex(알렉스)입니다. 한국어 이름 진안수입니다. 저는 미국에 왔는데 지금 한국에서 삽니다. 요즘 학원에서 어린이들하고 어른한테 영어를 가르칩니다. 다음 년 3_월에 한국 학교에서 가르칩니다.
그리고 많이 공부합니다. 냐하면 좋은 직업을 원합니다(갖고 싶기 때문입니다). 미래에(앞으로) 제가저는 전기 컴퓨터 기술자하고 언어 선생님을교사가 될 겁니다. 그리고 집 3 살 겁니다. 한국, 대만,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근처에 집이 있을 겁니다. 힘들겠다!
시간이 있을 때 음악을 듣거나 Youtube에서 비디를 보거나 기타를 쳐요. 게다가 심리학, 인류학, 역사, 그리고 천문학 대해서에 관한 책을 읽는 것 좋아합니다. 드디어 친구를 만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o^/

December 19, 2014
1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제 이름 Alex입니다. 한국어 이름  진안수입니다. 저는 미국에는데고 지금(or현재) 한국에서 삽니다. 요즘 학원에서 어린하고이와 어른한테에게 영어를 가르칩니다. 다음 년 내년 3 월에 한국 학교에서 가르칩니다.

그리고 도 많이 공부 많이합니다. 냐하면 좋은 직업을 원합니다.해서 입니다. 미래에 제 전기 컴퓨터 기술자하고 언어 선생님될겁니다. 그리고 집 3 채를 살 겁니다. 한국, 대만,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근처에 집이 있을 겁니다. 힘들겠다!

시간이 있을 때 음악을 듣거나 Youtube 비디를 보거나 기타를 쳐요. 게다가 심리학, 인류학, 역사, 그리고 천문학 대해서 읽는 것 좋아합니다. 드디어 친구를 만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Good luck to you !!

 

December 19, 2014
Oh, I see. So, did you want to say 'I hang out with my friends tomorrow.'? Your sentence in Korean is correct but it's unnatural in the context. This is because you wrote about your hobbies in the paragraph but you suddenly wrote the sentence that says you meet your friends. Therefore I think it's better to delete the sentence or put the sentence in another paragraph.
December 18, 2014
I just meant, "I hang out with my friends."
December 18, 2014
Show more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
Alex Chen진안수陈台嘉
Language Skills
Chinese (Mandarin), Chinese (Taiwanese), English, Japanese, Korean
Learning Language
Chinese (Mandarin), Chinese (Taiwanese), Japanese, 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