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d]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크리스탈이에요. 저는 필리핀에서. 한국어 잘 말하고 싶어 그래서 아직 열심히 공부해요. 한국 가고 싶어 그리고 한국인 만나고 싶어요. 한국어 공부하기 위해서 더 가르쳐주세요. 감사합니다.
Dec 18, 2014 6:45 PM
Corrections · 7
1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크리스탈이에요. 저는 필리핀에서 살고있어요. 한국어 말을 잘 하고싶어요. 그래서 아직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한국 가고 싶고 그리고 한국인 만나고 싶어요. 한국어 공부하기 위해서 더 가르쳐주세요. 감사합니다.

December 18, 2014
1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크리스탈이에요. 저는 필리핀에 살고있어요. 한국어 잘 말하고 싶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한국에 가고 싶어요. 그리고 한국인 만나고 싶어요. 한국어 공부하기 위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많이 가르쳐주세요. 감사합니다.

 

December 18, 2014
1

MaliTama
Opinyon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크리스탈이에요. 저는 필리핀에서 사람이에요. 한국어 잘 말하고 싶어 그래아직계속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한국 가고 싶어 그리고 한국인 만나고 싶어요. 한국어 공부하기 위해 더 가르쳐주세요. 감사합니다.

\^o^/

December 19, 2014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크리스탈이에요. 저는 필리핀에서. 한국어 잘 말하고 싶어 그래서 아직 열심히 공부해요. 한국 가고 싶어 그리고 한국인 만나고 싶어요. 한국어 공부하기 위해서 더 가르쳐주세요. 감사합니다.

 

Magandang gabi!

Ako ay si kristal.

제 이름은 크리스탈 이예요.

Nakatira ako sa pilipinas.

저는 필리핀에서 살고 있어요.

Gusto kong mahusay magsalita ako ng koreano.

나는 한국어로 대화를 잘하길 원해요.

Kaya masipag ko nag aaral ako ng koreano.

그래서 나는 열심히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어요.

Gusto ko pumunta ako sa korea at magkita ako.

나는 한국에 가길 원하고 한국 사람도 만나고 싶어요.

Sana ay akong mag aral ng koreano at mas matuto.

나는 한국어를 더 배우고 공부하길 바래요.

Salamat.감사합니다.

December 19,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