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Sky
20년전에 여자는 자정에 잠에서 깼을 때 자신의 남편은 침대에 없었어요. 그래서 자기 실내복을 입고 아랫층에 갔어요. 남편은 보엌에서 혼자 앉았고 테이블 위에 커피 한 장이 있었어요. 남편은 벽을 쳐도보고 무언가 생각하는 것 같았어요. 그는 커피를 마시면서 눈물을 닦았어요. 아내는 보엌에 들어가서 " 자기 , 무슨 일이 있니? 왜 이 시간 밤에 여기서 앉아? "라고 물어봤어요. 남편은 머리를 돌아봐서 " 아니요... 아무것도... 갑자기 20년전에 생각났어요. 당신은 어디서 처음으로 서로 만났는지 기억나? "라고 했어요. 아내는 눈물을 머금으면서 자신의 남편 옆에 앉아서 " 네 , 기억나..." 라고 했어요. - 그 다음에 당신의 어바지는 너랑 나랑 차 뒷자리에 찾았어... - ( 웃음으로 ) : 내가 그 때가 정말 무서웠어요. - 그리고 당신의 어바지는 나에 권총을 들이대서 " 네가 바로 내 딸과 결혼해야 돼 , 그렇지 않으면 내 손으로 널 교도소에 수감할 거야. "라고 하셨어요. - 네... 남편은 깊이 한숨을 쉬어서 " 내가 20년전에 교도소에 수감했으면 치금까지 교도소에서 나왔어요. "라고 했어요.
Dec 21, 2014 6:28 AM
Corrections · 5

후반 부분만 수정해 보겠습니다.

 

남편: 그 다음에 당신의 어 너랑 나랑 차 뒷자리에 있었던 우리들을 발견하셨지...

부인: (웃으면서) 내가 그 때 정말 무서웠어요.

남편: 그리고 당신지는 나에 권총을 들이대서 " 바로 내 딸과 결혼해야 돼, 그렇지 않으면 내 손으로 널 교도소에 수감시킬거야."라고 하셨어.

부인: ...

남편: (깊 한숨을 쉬서) 내가 20년 전에 교도소에 수감으면 교도소에서 나왔을거야.

 

December 21, 2014

틀린글수정
의견

20년_전에

여자 자정에 잠에서 깼을 때 자신의 남편은 침대에 없었어요.
그래서 자신의 실내복을 입고 아층에 갔어요.
남편은 엌에 혼자 앉아 있었고 테이블 위에 커피 한 이 있었어요.
남편은 벽을 쳐 무언가 생각하는 것 같았어요. 그는 커피를 마시면서 눈물을 닦았어요.
아내는 엌에 들어가서 "자기 , 무슨 일이 있? 왜 이 시간에 여기서 앉아 있어?"라고 물어봤어요.
남편은 머리를 돌아봐서리고 " 아니... 아무것도... 갑자기 20년_ 생각났어. 당신은 우리가 어디서 처음으로 서로 만났는지 기억나?"라고 했어요.
아내는 눈물을 머금으면서 자신의 남편 옆에 앉아서은 다음 ", 기억나..." 라고 했어요.
- 그_다음에 당신 어바지는아버님이 당신이나랑내가 차 뒷자리에 찾았어있는 걸 발견하셨지...
- (웃음으로으며) : 내가 그 때가그때 난 정말 무서웠어.
- 그리고 당신 어바지아버님는 나에 권총을 들이대 "네가 바로 내 딸과 결혼해야 돼, 그렇지 않으면 내 손으로 널 교도소에 수감할넣을 거야."라고 하셨어.
- ...
남편은 깊이 한숨을 쉬어서 "내가 20년_전에 교도소에 수감했으면 치금까지지금쯤 교도소에서 나왔어요을 거야. "라고 했어요.


\^o^/

December 21,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