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d]
홍콩 전통 놀이 홍콩의 전통 놀이 주에서 '123 홍록등'놀이가 있어요. 그 놀아는 한국의 숨박꼭질과 비슷해요. 그 놀이의 놀은 방법은 여럿 가운데 한 사람이 술래가 되어 '123 홍록등 길을 건널 때 조심해야 합니다' 그렇게 불러서 다른 숨은 사람들을 찾아내는데요. 술래에게 잡힌 사람이 다음에 술래가 돼요. 이 놀이는 아주 재미있고 흥미로운 놀이예요.
Dec 21, 2014 12:24 PM
Corrections · 4


我既諗法

홍콩 전통 놀이

홍콩의 전통 놀이 '123 홍록등'이라는 놀이가 있어요. 는 한국의 숨꼭질과 비슷해요. 놀이의 놀은 방법은 여럿 가운데 한 사람이 술래가 되어 '123 홍록등 길을 건널 때 조심해야 합니다' 렇게 불러서 다른말한 다음 숨은 사람들을 찾아내는데요., 술래에게 잡힌 사람이 다음에 술래가 돼요. 이 놀이는 아주 재미있고 흥미로운 놀이예요.

*"123, 紅綠燈過馬路要小心"
한국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비슷하네요.

\^o^/

December 21, 2014

홍콩 전통 놀이

홍콩의 전통 놀이 중에 '123 홍록등' 놀이가 있어요. 그 놀는 한국의 숨꼭질과 비슷해요. 그 놀이의 노는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여럿 가운데 한 사람이 술래가 되어 '123 홍록등 길을 건널 때 조심해야 합니다' 그렇게 소리쳐서 다른 숨은 사람들을 찾아내는데요. 술래에게 잡힌 사람이 다음에 술래가 돼요. 이 놀이는 아주 재미있고 흥미로운 놀이예요.

December 21,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