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ted]
인사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는 피오나라고 합니다. 전 고등학생이고 3학년이에요. 요즘 시험이 많아서 골치가 아파요 ㅠㅠ 자유 시간이 있으면 외국어를 배워요. 한국말로 말할때 아직 어색하네요, 배우기 시작한지 얼마 안 됐으니까요. 다른 사람의 말을 잘 알아듣는데 쓰기 와 말하기는 많이 부족하나봐요. 게다가 저희 친구들이 한국말을 몰라서 반말을 별로 연슴(??)할 수 없어요. 전에 한국어를 가르쳐주는 선배가 있지만 지금엔 그 선배님이 사정이 좀 있는데요. 그래서 잘 부탁드려요 여러분 ^^
Dec 24, 2014 8:17 PM
Corrections · 2
1

SalahBetul
Pendapat Saya

인사_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는 피오나라고 합니다. 전 고등학생이고 3학년이에요. 요즘 시험이 많아서 골치가 아파요 ㅠㅠ 자유 시간이 있으면 외국어를 배워요. 한국말로 말할_때 아직 어색하네요, 배우기 시작한_지 얼마 안 됐으니까요. 다른 사람의 말을 잘 알아듣는데 쓰기_와 말하기는 많이 부족하나_봐요.
게다가 저희 친구들이 한국말을 몰라서 반말을 별로 연슴(??)할 수 없어요.
(게다가 제 친구들이 한국말을 몰라서 반말을 연습할 기회가 별로 없어요.)
전에 한국어를 가르쳐주는 선배가 있지만, 지금 그 선배님이 사정이 좀 있는데요. 그래서 잘 부탁드려요, 여러분. ^^

\^o^/

December 25, 2014
연습!이에요. 좋은 한국어 실력이네요^^/
December 25,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