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ena
새로운 시작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어요. 완전 행복해요. 한국어를 연습해야 한다. 제 진행 상황도 볼 수 있어요. 또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어요. 저는 수동적으로 한국어를 매우 긴 시간 동안 배우고 있었어요. 아마도 대해 3년 동안요…? 잘 기억하지 않아요. 하지만 더 이상 그런 식으로 공부를하고 싶지 않아요. 저는 자신에 도전해요. 저는 하루에 한국어를 공부하기에 한시간 이상을 조낼 것 있어요. 드라마를 보거나 수동적 학습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예요. 저는 문법과 연습을 말하기와 돗서 고부를 할 것 있어요. 저는 또한 격일로 또는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비디오를 만들 것 있어요. 새로운 시작이에요. 이것은 훌륭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해요. btw my new favorite word: 새로운 haha :D
Dec 26, 2014 11:59 PM
Corrections · 8
1

새로운 시작

 

 저는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제대로 한국어를 연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저의 진도가 얼마나 나갔는지 수시로 체크할 수 있고 또한 빠른 피드백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동안 매우 오랜 시간을 한국어에 매진했습니다. 대략 3년쯤 되었습니다. 하지만 수동적인 학습이었고 공부한 내용이 잘 기억나지 않습니다. 저는 더 이상 이런식으로 공부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 자신에 대해 한번 도전해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저는 하루에 한 시간 이상을 한국어 공부에 투자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는 그동안 해왔던 드라마를 보거나 의미없는 수동적인 학습을 되풀이 하겠다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스스로 한국어에 필요한 문법, 말하기, 독해 공부를 다각적으로 접근하여 승부를 볼 생각 입니다. 또한 이에 대해 격일, 못해도 최소한 일주일에 두번 정도 비디오를 만들 예정입니다. 

 

이것은 저의 새로운 시작입니다. 개인적으로 훌륭한 아이디어라고 자부합니다.

 
btw my new favorite word: 새로운 haha :D

 

개인적으로 한국어 문법 공부는 독해랑 병행해서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 주변에 한국어 평가 시험을 때문에 공부를 한 친구가 있는데 대학교에 재학 중인 제가 봐도 토 나올 정도로 난해하고 까다로웠습니다.

December 27, 2014
1

WrongCorrect
Opinion

새로운 시작

로운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어요. 완전 행복해요. 한국어를 연습해야 한다(해요). 제 진행 상황도 볼 수 있어요. 또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어요.

저는 수동적으로 한국어를 매우 긴 시간 동안 배우고 있었어요. 아마도 대 3년 동안요…? 잘 기억지 않아요.

하지만 더 이상 런 식으로 공부하고 싶지 않아요. 저는 자신에 도전할 거예요.

저는 하루에 한국어를 공부하기에 한시간 이상을 조낼 것 있어요.(<=??)
드라마를 보거나 수동적 학습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요.
저는 문법과 연습을 말하기와 돗서 고부를 할 것 있어요.(<=??)

저는 또한 격일로 또는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비디오를 만들 것 있어거예요.

새로운 시작이에요. 이것은 훌륭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해요.

btw my new favorite word: 새로운 haha :D


\^o^/

December 27, 2014

새로운 시작

새로운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어요. 완전(정말) 행복해요. 한국어를 연습해야 한다(해요). 제 진행 상황도 볼 수 있어요. 또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어요.

저는 수동적으로 한국어를 매우 긴 시간 동안 배우고 있어요. 아마도 대해 3년 동안요…? 잘 기억하지나지 않아요.

하지만 더 이상 그런 식으로 공부를하고 싶지 않아요. 저는 자신에 도전해요.

저는 하루에 한국어를 공부하기에 한시간 이상을 조낼 것 있어요. 드라마를 보거나 수동적 학습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예요. 저는 문법과 연습을 말하기와 돗서 고부독서공부를 할 것 있어요거에요.

저는 또한 격일로 또는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비디오를 만들 것 있어거에요.

새로운 시작이에요. 이것은 훌륭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해요.

btw my new favorite word: 새로운 haha :D

December 27, 2014
Now that you mention it it kinda does sound like Sailor Moon! Hahah! Thank you and best of luck to you as well! ;D
January 4, 2015
When I first said 새로운, I thought it sounded like "Sailor Moon". XD Best of luck in your studies!
January 3, 2015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