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iana
어제 한 일 저는 어제 오전 7시에 일어났어요. 세수하고 체조하고 아침을 먹고 8시에 출근했어요. 일을 끝내자마자 퇴근했어요. 집에서 저녁을 먹고 나서 영화를 보려고 친구에게 전화했어요. 나중에 극장 앞에서 만나고 영화를 보러 갔어요. 그 후에 커피숍에 갔어요. 여기서 커피를 마시면서 수다를 많이 떨었어요. 저희는 여자니까요 ㅋㅋ 그 후에 집에 출발했어요. 집에 와서 샤워하고 책을 좀 읽고 오후 10시반에 잠 자서 누웠어요.
Dec 27, 2014 2:24 PM
Corrections · 7
1

НеправильноПравильно
Моё мнение

어제 한 일

저는 어제 오전 7시에 일어났어요. 세수하고 체조하고 아침을 먹고 8시에 출근했어요. 일을 끝내자마자 퇴근했어요. 집에서 저녁을 먹고 나서 영화를 보려고 친구에게 전화했어요. 나중에 극장 앞에서 만나 영화를 보러 갔어요. 그 후에 커피숍에 갔어요. 기서 커피를 마시면서 수다를 많이 떨었어요. 저희는 여자니까요 ㅋㅋ 그 후에 집으로 출발했어요. 집에 와서 샤워하고 책을 좀 읽고 오후 10시_반에 잠 자서자려고 누웠어요.


*한국어 실력이 아주 좋아요.

\^o^/

December 27, 2014
1

어제 한 일

저는 어제 오전 7시에 일어났어요. 세수하고 체조하고 아침을 먹고 8시에 출근했어요. 일을 끝내자마자 퇴근했어요. 집에서 저녁을 먹고 나서 영화를 보려고 친구에게 전화했어요. 나중에 극장 앞에서 만나고 영화를 보러 갔어요. 그 후에 커피숍에 갔어요. 여기서 커피를 마시면서 수다를 많이 떨었어요. 저희는 여자니까요 ㅋㅋ 그 후에 집에 출발했어요. 집에 와서 샤워하고 책을 좀 읽고 오후 10시반에 잠 자서(자려고) 누웠어요.

 

글 잘쓰시네요!

December 27, 2014
You are good at Korean :0!!
December 27, 2014
너의하루아주충실하세요 .
December 27,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