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wal
소설 느낌 Hello everyone :) How are you ?! I need to check my writing I wish you 저는 낙엽케이크 이란 소설을 너무 좋아합니다. 이 소설에세 많은 것들은 배웠습니다. 제가 배운 것은 누군가를 사랑할 때 제 느낌이 표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걱정과 고가의 일을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그냥 진정한 사랑을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사랑 수단은 제 사랑하는 사람이 저에게 특별이 때문입니다. 또한 저는 간단한 방법으로 그렇게 할 경우에도 그를 행복하게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Dec 29, 2014 12:18 PM
Corrections · 7
1

감상문

Hello everyone :) 

How are you ?!
I need to check my writing
I wish you

저는 낙엽케이크라는 소설을 너무 좋아합니다. 이 소설에서 많은 것들은 배웠습니다. 제가 배운 것은 누군가를 사랑할 때, 제 느낌을 잘 표현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고가의 물건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냥 진정한 사랑이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저에게는 특별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저는 단순한 방법으로 그를 행복하게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December 29, 2014
1

소설 느낌

Hello everyone :)
How are you ?!
I need to check my writing
I wish you

저는 낙엽케이크 소설을 너무 좋아합니다.

이 소설에 많은 것들 배웠습니다.

제가 배운 것은 누군가를 사랑할 때 제 느낌을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I'm sorry but I have no idea what do you wanna mean, so I guess)        how to show my heart   

 

그래서 저는 걱정할 필요 없고

고가의 물건이 필요(가) 없습니다.    ( if 고가 means expensive thing)

저는 그냥 진정한 사랑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사랑은 제 사랑하는 사람이 저에게 특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저는 간단한 방법으로라도 그를 행복하게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I'm sorry, korean grammar is difficult for even korean. feel free to message me if you want to know more about korean. I will help you as much as I can.

December 29, 2014
Your sentences are unclear to me. If you provide English translation, it will be helpful to correct the sentences.
December 29, 2014
Want to progress faster?
Join this learning community and try out free exercises!